카스퍼 주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노래자랑 MC인 남희석은 지난 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강 할머니를 만난 소감을 전하며 “덕분에 이날 많이들 울었다”고 전했다.
1922년생인 강 할머니는 이날 방송에서 102세의 나이로 최고령 참가자로 무대에 올랐다.
당시 방송에서 남희석은 “전국노래자랑의 기록을 만드실 분을 모시겠다”며 강 할머니를 소개했다.
지팡이를 들고 분홍색 모자와 외투를 입고 무대에 등장한 강 할머니는 허리를 꼿꼿하게 세우고 지팡이를 짚지 않고 걸어 들어왔다.
“17살에 시집을 와서 102살 되도록 여기서 살고 있다”는 강 할머니는‘찔레꽃‘처녀뱃사공‘목포의 눈물’등을 을 열창했고,카스퍼 주커남희석은 박자를 맞춰주며 관객의 박수를 유도하는 등 강 할머니가 노래를 하는 내내 곁을 떠나지 않았다.
남희석은 관객석을 향해 “눈물 나시는 분들 계시죠?저도 눈물나요”라며 “제가 너무 감동을 받았다”고 했다.
관객들은 앵콜을 외쳤고 일부 관객들 역시 눈물을 훔쳤다.
강 할머니의 노래가 끝나자 심사위원들은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큰절을 올렸다.남희석이 “다음에 또 나와 달라”고 하자 강 할머니는 “안 죽으면 또 나올게요”라며 웃었다.
강 할머니를 모시고 있다는 도곡부모돌봄복지센터는 “어르신은 늘 주변 분들에게 귀감이 되시는 분이고,카스퍼 주커사랑과 배려가 많으신 훌륭한 어르신이다.잘 모시겠다.감사하다”고 전했다.
카스퍼 주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카스퍼 주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모디 총리는 SNS에 "국민들이 현 정부의 재선을 위해 사상 최대로 많이 투표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고 올렸습니다.
카스퍼 주커,서울의대 교수들은 지난 4월 30일에도 외래 진료와 수술을 전면 중단하며 휴진하기로 했으나, 실질적인 참여 규모가 크지 않아 우려할 만한 의료대란은 벌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