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광주 대 인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모바일은 10일부터 진행
스마일게이트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드나인'의 PC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8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로드나인'을 기다리는 이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실행에 필요한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받을 수 있다.오는 12일 정식 출시일부터 '스토브' 런처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모바일 버전은 오는 10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는 게임 출시에 앞서 웹소설,광주 대 인천인게임 혜택 이벤트,광주 대 인천소통 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들과 거리를 좁혔다.지난 1일에 시작한 로드나인의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조기 종료됐다.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 60개 전체 서버도 모두 등록 마감됐다.지난 3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공개한 과금 정책과 이용자 피드백 수용 계획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이용자는 9가지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광주 대 인천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