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t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채 상병 순직사건 수사 외압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공수처가,furt윤석열 대통령 개인 휴대전화의 통화기록을 확보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동안 공수처 요청을 기각했던 법원이 윤 대통령 통화 기록의 조회 필요성을 인정한 겁니다.
이준희 기자가 보도합니다.
◀ 리포트▶
공수처가 윤석열 대통령의 개인 휴대전화 통신 내역을 확보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기간은 채 상병 순직 사건과 외압 의혹이 불거진 7월 말 전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윤 대통령 통화 내역은 국방부가 사건 기록을 회수한 지난해 8월 2일 집중적으로 등장합니다.
윤 대통령은 이날 개인 휴대전화로 이종섭 당시 국방부 장관과 1시간 사이 3차례 통화했고,furt신범철 국방차관,furt임기훈 국방비서관과도 통화했습니다.
공수처는 지금까지 수차례 윤 대통령 개인 휴대전화에 대한 통신영장을 신청했지만 연거푸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영장 청구 범위를 좁히고,furt내용을 보강한 끝에 법원으로부터 통신 영장을 발부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국정농단 의혹 국면에서 박영수 특별검사팀이 당시 직무정지 상태였던 박근혜 당시 대통령의 통화 내역을 확보한 적은 있지만,furt정상 직무 중인 현직 대통령의 통화기록을 수사 기관이 확인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공수처는 윤 대통령 등의 통신 내역 분석을 마치는 대로 관련자들을 소환해 통화 경위 등을 확인하며 대통령실로 수사 범위를 넓혀갈 것으로 보입니다.
MBC뉴스 이준희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furt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furt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래픽=송윤혜 장관의 보류 지시·기록 회수, 부당한가 박 전 단장 측은 “수사단이 적법하게 이첩한 조사 기록을 국방부가 불법적으로 회수했다”고 주장한다.
furt,나발니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대표적인 정적으로 분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