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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 바이올리니스트 이지윤
獨 명문 베를린 슈타츠카펠레
최초의 동양인·여성 종신 악장
29일 바그너,브람스 등 연주
그가 솔리스트로 모국을 찾는다.오는 29일 서울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열리는 리사이틀에서 피아니스트 일리야 라쉬코프스키와 함께 바그너‘베젠동크 가곡집’중‘꿈,슈트라우스 바이올린 소나타,로베르트 슈만‘3개의 로망스,psg 대 세레소 오사카브람스 바이올린 소나타 2번 등을 들려준다.
이지윤은 17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이메일 인터뷰에서 “바그너,슈만,슈트라우스,브람스는 독일에 살면서 가장 많이 연구하고,psg 대 세레소 오사카삶에 깊이 파고들어본 작곡가”라며 “내가 가장 편하게 느끼는 이들 음악가의 언어를 한국 청중에게 선명하게 들려주고 싶다”고 했다.
악단 공연만으로도 숨 가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그에게 솔리스트 활동에 열정을 보이는 이유를 묻자 이런 답을 들려줬다.“시간이 허락하는 한 다양한 분야에 도전해보자는 주의예요.오케스트라,솔리스트 활동을 겸할 수 있는 건 너무나 감사한 일이죠.주어진 기회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기 위해 매일 치열하게 살아가는 것,연주자에게 그것보다 중요한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지윤은 다비드 오이스트라흐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2013),psg 대 세레소 오사카윈저 페스티벌 국제 콩쿠르(2014),카를 닐센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2016)에서 잇달아 우승하며 탁월한 독주 실력으로 먼저 이름을 알린 바이올리니스트다.그랬던 그가 유럽 명문 악단 악장 자리에 앉게 된 계기는 무엇일까.“유럽에서 공부하면서 오케스트라와 오페라 공연을 자주 접했는데,그 경험이 하나둘 쌓이면서 합주의 매력에 완전히 빠져들었어요.그때의 선택에 만족합니다.솔리스트로만 활동했다면 이토록 넓고 깊은 음악 세계가 있다는 것을 평생 모르고 살지 않았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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