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 - Slot=2024-11-21%2Flvinjg.html

NoiseAware Blog

PSV 에인트호번 경기일정

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 - Slot=2024-11-21%2Flvinjg.html

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퇴근시간 교통 혼잡 지역에 맥주병 200여 병 쏟아져
용산서 "경찰의 신속한 처리 덕에 2차 사고 막아"[이데일리 김세연 기자] 화물차에서 맥주병이 수백병 떨어져 도로가 마비됐지만,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순찰 중이던 경찰관이 빠르게 수습하며 사고를 막았다.

지난 8일 용산역 인근 도로에 200여병의 맥주병이 쏟아져 있다(사진=서울 용산경찰서)

서울 용산경찰서 한강로지구대는 예방순찰 중이던 경찰관이 200여병 맥주병이 쏟아진 도로 현장을 신속히 수습하고 지자체에 이를 통보해 2차 사고를 예방했다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8일 오후 6시께 용산철도고 앞 3차선 도로를 지나던 주류도매용 화물 차량에서 맥주병 200여병이 쏟아졌다.

인근을 순찰하던 경찰관이 이를 발견했고 도로 옆 상가에서 빗자루를 빌려 현장을 정리했다.

이 도로는 용산역에서 700m밖에 떨어지지 않고 인근에 주상복합아파트가 밀집됐다.퇴근시간 차량 통행이 많아 사고가 우려되던 상황이었다.

이 경찰관은 현장을 수습한 후 잔여 유리로 인한 2차 사고를 막기 위해 용산구청 당직실에 통보,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갓길에 있는 유리를 수거토록 신속하게 조치를 취했다.

경찰 관계자는 “퇴근시간 교통마비가 될 수 있는 상황에 기지를 발휘해 신속하게 도로 상황이 회복될 수 있도록 조치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어 "중국은 이를 단호하게 반대한다.

연합뉴스 경남취재본부,또 다른 핵심 주범인 이인광 에스모 회장은 프랑스에서 검거 후 송환을 앞두면서 지난해 8월부터 라임 사건을 재수사 중인 검찰 수사에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