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야구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학력체인지 추진·직업계고·특수학교 재배치·대안중 설립
[부산시교육청 제공]
(부산=연합뉴스) 오수희 기자 = 부산시 교육청은 "학생 개인 맞춤형 학습을 지원하고 늘봄학교 운영을 확대하는 등 공교육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8일 밝혔다.
하윤수 부산시 교육감은 이날 취임 2주년 기자회견을 열어 "지난 2년간 다진 기반을 토대로 교육 발전 특구와 연계한 '부산발 공교육 체인지'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교육청은 개인 맞춤형 학습을 지원하는 부산형 학력 신장 프로젝트 '학력체인지'를 추진한다.
유치원부터 초등 2학년까지는 놀이를 중심으로 기본에 충실한 교육에 나선다.
초등 3학년은 기초학력을 보장하기 위해 '학습 도우미'를 운영한다.
중학생은 학습 공백을 해소하는 데 중점을 두고 '숙박형 인성영수캠프',마산야구경기'위캔두 계절학교'를 운영한다.
'부산형 공교육 인터넷 강의'도 1학년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고등학교는 '학생 스스로 이뤄가는 학력체인지' 실현을 위해 위캔두 주말학교,방과 후 자기주도학습 활성화 프로그램 등을 마련했다.
현장 수업 중인 교사·학생과 온라인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이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는 에듀 라이브(Edu-Live) 수업 지원시스템도 구축한다.
[부산교육청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늘봄학교 운영도 확대한다.
초등 1학년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무상 학습형 늘봄학교를 2025년 초등 3학년까지 확대한다.
또 '제2의 학교' 모델인 늘봄전용학교가 9월부터 강서구 명지에서 시범 운영에 들어간다.
희망하는 초등 1학년을 대상으로 방학에 교육 프로그램과 점심 식사,통학 차량 등을 지원하는 늘봄서머(윈터) 스쿨'도 운영한다.
직업계고도 개편된다.
내년 3월 해운대공고를 (가칭) 부산해군과학기술고로 개편하고,마산야구경기2026년 3월에는 옛 가락중 용지에 '글로벌 케이 팝(K-POP) 스쿨'을 신설한다.
부산전자공고는 반도체 설계·제조·장비 분야 전문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가칭) 한국반도체마이스터고로 전환할 계획이다.
2027년 3월에는 (가칭) 부산항만물류고를 전환 개교하고,동래원예고는 (가칭) 우장춘 스마트팜 스쿨로 전환한다.
[촬영 조정호]
부산교육청은 특수학교도 전면 재배치한다.
특수학교 환경 개선과 과밀 해소를 위해 2026년까지 솔빛학교를 이전하고,마산야구경기강서구에 에코특수학교를 신설한다.
해운대·사하·부산진구 등지에 특수학교를 신설한다.
시 교육청은 특수학급의 과밀비율을 줄이기 위해 특수학급 신·증설도 추진하고,2028년 1월 개원을 목표로 (가칭) 부산특수교육원 설립도 추진한다.
시 교육청은 2027년 3월 다문화학교 설립을 추진하고,동부산권에 2026년 3월 개교를 목표로 공립 대안중학교를 설립할 예정이다.
마산야구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마산야구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기업이 쌓은 포인트에 따라 등급이 산정되며 등급이 높아질수록 인센티브도 커진다.
마산야구경기,이외에도 웹소설·웹툰·드라마 등 스토리 산업 연계 K-스토리 여름 페스티벌 개최, 코미디 콩트 쇼, K-POP 체험 아카데미, 요가 힐링 프로그램 운영 등 청년문화 콘텐츠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