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무료 슬롯 다운로드 없음 흰색 난초

jaen|【pc 무료 게임】

NO.1: jaen spain

NO.2: jaen

NO.3: jaena bell

NO.4: jaenickes

NO.5: jaenx

NO.6: jaenga

NO.7: jaenara belaerys

NO.8: jaenea

NO.9: jaen peru

NO.10: jaenea healing weave

"언제인지 모르지만 누가 쫓아오는 것 같아 화단에 뒀다" 진술
범죄 혐의점 없음 결론…사건 종결 후 주인에게 돌려줄 예정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 뉴스1 ⓒ News1

(울산=뉴스1) 김지혜 기자 = 울산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두차례에 걸쳐 발견된 5000만원,jaen2500만원 돈다발의 주인이 80대 남성으로 확인됐다.

15일 울산남부경찰서에 따르면,jaen돈다발의 주인이 80대 남성 A 씨인 것으로 확인했다.

경찰은 돈다발에 쌓여있는 은행과 입고 날자인 '3월 26일'을 단서로 인출 은행을 특정했다.

이후 2500만원 이상 고액의 현금을 인출한 사람을 대상으로 조사를 벌이던 중 A 씨로 특정하는 데 성공했다.

경찰은 A 씨의 동선을 추적해 해당 아파트에서 배회하는 폐쇄회로(CC)TV 장면을 확인했다.

80대 A씨가 은행해서 돈을 인출하는 폐쇄회로(CC)TV화면.(울산경찰청제공)
80대 A씨가 은행해서 돈을 인출하는 폐쇄회로(CC)TV화면.(울산경찰청제공)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고,jaen누군가 쫓아 오는 것 같아 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해당 아파트에 거주하는 주민은 아니었으며,jaen울산 내 타 구에서 거주하고 있으면서 버스를 타고 이곳으로 이동했다.

경찰은 범죄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고 사건을 종결하는 동시에,jaen전액을 A 씨에게 돌려줄 예정이다.

앞서 지난 4일과 6일에 울산 남구 소재의 한 아파트 화단에서 의문의 돈다발이 2차례 발견됐다.

각각 아파트 경비원과 환경미화원에 의해 발견됐으나 경찰 조사로 주인을 특정하기 전에 돈의 주인이 나타나지 않자 범행에 사용되는 일명 '검은돈'이 아닌가에 대한 추측이 쏟아졌었다.

jaenickes

:아울러 중소기업, 대기업, 글로벌 기업, 공공기관 등 기업간거래(B2B) 고객의 목적과 수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양자 전용회선을 다양화하는 동시에 대학교, 연구기관 등과 협업을 통해 알고리즘 기반의 양자내성암호 보안성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다.

jaen,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