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모토 사간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동=뉴시스] 류상현 기자 = 경북도가 지난 14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를 방문해 온라인 플랫폼상의 지역 비하와 명예훼손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한 처벌 강화 등 강력 대응을 요청했다.
현재 부정확한 정보로 특정 지역을 비하하고 왜곡해 해당 지역이 피해를 봐도 콘텐츠 제작자의 사과나 삭제 외에 공식적인 구제책이나 대응 시스템이 없자 경북도가 대책을 건의한 것이다.
경북도의 이번 건의는 얼마 전 유튜브에서 발생한 지역 비하 영상과 같이 지역 관련 자극적이거나 불법적인 콘텐츠 발생 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기 위한 후속 조치다.
경북도는 최근 영양군 지역 비하 영상이 논란이 된 후 경북도가 앞장서서 '영양 가득' 시리즈 영상을 제작·홍보하며 전화위복의 기회로 삼았지만,구마모토 사간도스공식적으로 지역 비하 행위에 대한 명확한 규제나 제재가 없어 대책 마련이 시급한 실정이다.
경북도는 이러한 상황을 더 이상 좌시하지 않겠다는 태도를 분명히 밝히고,구마모토 사간도스방심위에 '지역 비하 및 명예훼손성 콘텐츠에 대한 문제점'을 제기하면서 규제와 처벌 기준 마련을 강력히 요청했다.
류희림 방송통신심의위원장은 "갈수록 고도화되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며 "경북도가 제기한 문제를 살펴보고 대안 마련을 검토해 보겠다"고 밝혔다.
임대성 경북도 대변인은 "지역 비하 등 왜곡된 온라인 콘텐츠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방안 마련이 시급하다"며 "불법 및 유해 콘텐츠를 더욱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철우 경북지사는 "경북도를 알리고 홍보하는 데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구마모토 사간도스지역 비하에 대한 대응 문제에도 도민분들에게 피해 가지 않도록 철저히 신경 쓰겠다"고 밝혔다.
구마모토 사간도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구마모토 사간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빠르면 이번주 중 압송…'코인=증권' 인정여부 최대 관건韓 가중형량 최대 50년, 가상자산 자본시장법 판례도 없어 가상자산 테라·루나 폭락 사태의 핵심 인물인 권도형(32) 테라폼랩스 대표가 한국으로 송환된다.
구마모토 사간도스,━20일 기온 급하강, “어는 비·많은 눈 주의” 20일부터는 한반도에 찬 성질의 동풍이 유입되면서 전국 기온이 하루 새 10도가량 뚝 떨어지며 추위가 찾아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