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5일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쑹모(21)씨는 최근 중국 중부 후베이성에 있는 우한대학교 지리학부를 졸업했다.
그는 인턴십을 하기 위해 수많은 직장에 원서를 냈지만 모두 떨어졌고,미나이급기야 노인들이 광고 표지판을 들고 돌아다니는 것에서 영감을 얻어 티셔츠에 이력서를 새기기로 했다.
티셔츠 앞면에는 “2024년 졸업생 구직 중,미나이뒷면을 봐주세요”라고 적혀 있고,뒷면에는 측량 및 지도 공학을 전공했으며 중국과학원 대학원에 입학을 앞두고 있다고 쓰여있다.
각종 수상 경력,취미·특기,인턴십 경험,미나이졸업 사진,성격과 함께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QR 코드도 넣었다.이를 본 시민들은 호기심에 촬영을 하거나 그와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
온라인에서 그의 사진이 퍼지기 시작했고,미나이그는 한 스포츠용품 및 의류 회사에서 면접을 볼 수 있었다.인턴으로 취직에 성공한 그는 SNS에 “면접을 보러 회사에 도착하자마자 직원 한 명이 휴대폰을 들고‘이게 당신이냐’며 신기한 듯 물었다”라고 전했다.회사 관계자는 “바이럴 마케팅에 재능이 보인다.당장 회사에서 일하라고 했다”라고 SCMP에 전했다.
경제 회복 둔화와 부동산 장기 침체 영향으로 지난해 6월 중국의 청년 실업률은 21.3%를 기록해 역대 최악을 기록했다.중국 당국은 이후 청년 실업률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
베이징대 장단단 교수팀은 지난해 7월 “당국의 청년 실업 통계에는‘탕핑족’(가만히 누워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과 부모에게 의존하는‘캥거루족’은 포함되지 않았다”며 “이들을 포함한 실제 청년 실업률은 46.5%에 달한다”고 밝힌 바 있다.
취업난에 지친 청년들은‘청년 요양원’을 찾고 있다.이 시설은 주로‘파이어족’(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조기 은퇴한 사람)과 탕핑족을 수용한다.
청년 요양원은 중국의 주요 도시뿐 아니라 남서부 윈난성과 동부 산둥성 등 지방에도 등장하고 있다.주로 바,미나이카페,노래방을 갖추고 있으며 입소자들이 사교할 수 있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요양원 입구에는‘누워 있으세요’라고 적힌 현수막이 붙어 있다.월 이용료는 1500위안(약 28만원)이다.SCMP는 이러한 현상이 파이어족에 대한 젊은이들의 관심과 과도한 노동을 하지 않고 최소한의 생계 활동만 유지하는‘탕핑’유행이 맞물려 있다고 분석했다.
미나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미나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조선학교 지원 활동을 할 때 언제 보람을 느꼈나요?“조선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아이들을 만나고 오는 게 좋았죠.
미나이,한국 파견 기관(코피아센터)에서 가나는 2모작, 3모작이 가능하다고 해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