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team vitality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재 당시 160명 건물에 거주…대부분 인도 국적 등 외국인 노동자
내무장관 "회사와 건물주 탐욕이 참극 초래…관련자들 구금 지시"
[쿠웨이트시티=신화/뉴시스] 유세진 기자 = 쿠웨이트 남부 망가프 지역에서 12일 오전 화재가 발생,team vitality최소 41명이 사망하고 수십명이 부상했다고 셰이크 파하드 유수프 알사바 제1부총리 겸 내무부장관이 밝혔다.
그는 쿠웨이트 TV가 방송한 성명에서 "지금까지 41명이 사망했다.회사와 건물주들의 탐욕이 비극을 불렀다"고 탓했다.그는 또 법의학 증거팀이 조사를 마칠 때까지 건물주 등 관련자들을 구금할 것을 지시했다.
부상자들은 여러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받고 있는데,team vitality희생자 확인을 위한 수색이 아직도 끝나지 않은데다 부상자들 가운데 위중한 사람도 많아 사망자 숫자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우려되고 있다.
모하메드 알-가리브 소방국 대변인은 화재가 외국인 노동자들이 밀집한 6층짜리 주거용 건물에서 발생했다며,team vitality사망자 대부분은 수면 중 연기 흡입으로 숨졌다고 말했다.
익명의 소식통을 인용한 현지 신문은 경비실에서 화재가 시작돼 1층 휴게실로 번진 뒤 가스통이 들어 있는 보관소로 번져 결국 나머지 건물을 집어삼켰다고 보도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약 160 명의 근로자가 건물 안에 있었고 사망자 중 상당수는 인도 국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