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u-20 월드컵 브라질 - 714회 로또

NoiseAware Blog

특 금법 암호 화폐

u-20 월드컵 브라질 - 714회 로또

u-20 월드컵 브라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제과 전문점에서 구매한 케이크를 먹던 중 맛이 이상해 잘라보니 안쪽에 곰팡이가 피어있었다는 소비자의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환불해 준다는데 기분 나쁜 건 뭘까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는 "오늘 신랑 생일이라 '케이크 전문'이라 쓰여있는 빵집에 들어가 케이크를 샀다"고 설명했다.

A씨는 "12시에 초 켜고 (케이크를) 잘라 먹는데 다들 '퍽퍽하고 맛이 없다' '이렇게 맛이 없고 이상한 맛은 처음이다'고 말했다"고 했다.

이에 기분이 상한 A씨는 혼자 케이크를 억지로 먹는 와중에 갑자기 이상한 맛이 느껴졌고,u-20 월드컵 브라질케이크를 잘라 확인해 봤다.그런데 케이크 중간중간 어두운 초록빛을 띠는 곰팡이가 피어 있었다.특히 케이크 일부분에만 곰팡이가 핀 것이 아니라 전체에 고루 퍼져 있었다.

A씨는 빵집에 전화해 이를 알렸다.그러나 빵집 사장은 사과도 하지 않았으며 딱히 이유도 묻지 않고 "오시면 환불해 드리겠다"는 말만 했다고 A씨는 전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


A씨는 "사진을 보내주겠다고 해도 '어차피 버릴 거니 그냥 오세요'라고 하더라"며 "본인은 케이크가 오래된 걸 알고 있는 것처럼 말하니까 환불해 주겠다는 데도 기분이 나쁘다"고 했다.

그러면서 "혹시 한 입 먹고 맛없다는 진상들이 많아서 지레 포기하고 그렇게 말한 건지는 몰라도 내가 맛이 없다고 한 것도 아니고 곰팡이가 있다고 했는데 확인도 안 하는 게 영 그렇다"며 찝찝해했다.

이후 A씨는 추가글을 통해 가게에 다녀온 후기를 덧붙였다.A씨는 "가게에 가서 사진을 보여드리고 '너무 심한 거 아니냐'고 하니,u-20 월드컵 브라질'요즘 날이 더워서요.죄송해요' 하더라"며 "카드 결제 취소해 주면서 검은 봉투 하나를 건네는데 그 집 건 더 이상 먹고 싶지 않아서 거절하고 나왔다.저도 자영업 하는 사람이라 일을 크게 만들고 싶지 않은 마음도 들었고 다들 힘든데 그분도 힘들어서 실수한 거라 믿으려 한다"고 말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민트초코 케이크인 줄 알았다‘케이크에 곰팡이 핀 거면 최소 5일은 지났다는 거다‘트라우마 생기실 듯‘신고하셔야지 다른 피해 보는 사람이 없을 듯‘나도 같은 업종인데 실드가 불가한 수준이다‘저 정도면 병원비 요구해도 될 것 같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u-20 월드컵 브라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u-20 월드컵 브라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한덕수 총리, 의사 집단행동 대응 중대본회의 주재···내일까지 복귀 호소뉴스 기사내일까지 복귀 시 책임 추궁 없다는 입장 거듭 강조할 전망[서울경제] 한덕수(가운데) 국무총리가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u-20 월드컵 브라질,59년생 음식은 가려서 먹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