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
NO.2: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 일정
NO.3: vfb 슈투트가르트 대 아탈란타 경기
NO.4: vfb 슈투트가르트 대 카이저슬라우테른 경기
NO.5: vfb 슈투트가르트 대 하이덴하임 경기
NO.6: 레버쿠젠 대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
NO.7: 유벤투스 대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
NO.8: 도르트문트 대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
NO.9: 볼프스부르크 대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
NO.10: 호펜하임 대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
금감원-남부지검,가상자산수사 합동워크샵
불공정거래 매매분석 플랫폼 분석기법 시연
향후 '가상자산 불공정거래' 수사 공조 강화오는 19일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시행을 앞두고 금융감독당국과 검찰이 가상자산 범죄와 관련해 수사 공조 의지를 다졌다.두 기관은 적극적인 정보 교류로 불공정거래 행위를 철저히 수사하는 동시에 관련 제도를 보완하는데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번 5차 워크샵에 참석한 이복현 금감원장과 신응석 서울남부지검 검사장은 가상자산이용자법 시행 이후 불공정거래 범죄를 철저히 단속하는 한편,규율 체계를 보완하는 노력도 이어가기로 했다.
이복현 금감원장은 모두발언을 통해 "법 시행 이후에는 엄정하고 신속한 감독·검사 및 불공정거래 조사를 통해 시장규율을 확립해 나갈 예정"이라며 "다만,vfb 슈투트가르트 경기사업자의 영업행위,발행·공시 등 여전히 규제 사각지대는 남아 있다"고 지적했다.
이 원장은 "금감원과 검찰 간 조사·수사 공조를 강화하는 등 유관기관 간 협력체계를 구축하겠다"며 "정책당국과는 현행 규제의 미비점을 보완하고 글로벌 정합성을 갖춘 가상자산 규율체계를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응석 서울남부지검 검사장은 "앞으로 서울남부지검은 금융감독원과의 협력관계를 한층 굳건히 할 것"이라며 "금융감독원과 함께 가상자산 불공정거래행위에 단호하고 엄정하게 대처해 불법세력이 다시는 시장에 발을 붙일 수 없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에서 금감원은 자체 구축한 가상자산 불공정거래 매매분석 플랫폼을 시연하기도 했다.
이 플랫폼은 코인거래소가 제출하는 대용량 매매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고성능 웹서버 기능을 갖추고 있다.시세조종 내역을 분석하는 과정에서 단순·반복 계산 작업을 자동화하고 혐의군 거래 분석,매매재현,통계 추출,연계성 분석 등을 할 수 있다.
이 원장은 "매매분석 플랫폼이 양 기관의 불공정거래 조사·수사 역량 증진과 공조 강화에 밑거름이 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서울남부지검 가상자산범죄 합동수사단은 기존 형법 등에 의한 스캠코인 발행 범죄,vfb 슈투트가르트 경기시세조종 사범 수사 사례와 함께 수사 노하우를 공유했다. 법 시행 이후에는 코인범죄와 관련된 처벌 패러다임이 바뀔 것으로 전망했다.
향후 양 기관은 불공정거래 현안 수사에서 공조를 강화할 것을 약속했다.
금감원은 조사과정에서 신속한 강제수사가 필요하다면 금융위원회와 협의해 사건을 패스트트랙으로 검찰에 이첩할 계획이다.
서울남부지검은 이첩받은 불공정거래 사건을 엄정히 수사하고 이용자 보호는 물론가상자산시장의 건전한 거래질서 확립에 기여할 방침이다.
호펜하임 대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
:3년 앞당긴 TSMC 구마모토 공장 vs 다섯 차례 연기된 하이닉스 용인 공장■ 반도체 업계 “규제개선·지원을”인허가 해결에만 오랜시간 허비법인세 인하·세액공제 등 정책美·日 등 경쟁국에 비해선 부족일본의 대규모 보조금 지원에 힘입어 대만 TSMC가 일본 구마모토 공장을 3년 이상 일정을 앞당겨 이번 주말 준공에 나서는 가운데 다시 한번 자국 반도체 산업을 부흥시키기 위한 경쟁국들의 열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vfb 슈투트가르트 경기,존슨 의장은 자신의 면담 요청을 거부한 조 바이든 대통령을 걸고 넘어지며 반박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