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무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허웅 선수는 고소 이후 "책임지려 했다는 입장"을 밝혔으나 해당 대화에서는 책임을 회피하는 태도가 엿보인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초음파 사진에 허웅 실제 반응…전 여친이 분노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카카오톡 메신저 대화를 보면 2021년 5월께 두 번째 임신 중절 수술을 앞두고 극심한 갈등을 빚고 있는 내용이 담겼다.
당시 여자친구 A 씨는 "적어도 모두가 축하는 못 해줘도 너만큼은 그런 반응을 보였을 때 내 심정이 어떤지,하루하루 일분일초가 내 생각은 어떤지 생각해 봤냐"라며 "어떻게 나한테 '진정해라' '네 마음대로 하지 마!'라고 할 수 있냐"고 허웅에게 따져 물었다.
그러면서 "그냥 너 이미지 때문에 그러는 거잖아.그래서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라고 하는 거잖아.속 보인다"며 "이렇게 말 길어지고 싸움 되는 것도 내가 시비 걸어서,내가 오락가락해서가 아니라 내가 네 뜻대로 안 하니까 네가 자꾸 짜증 내서 그런 것"이라고 덧붙였다.
산부인과에 다녀온 A 씨는 "병원 다녀왔어.아기집 확인했고 다음 주에는 심장 소리 들으러 가기로 했어"라고 말하며 산부인과 이름이 적힌 아기 초음파 사진을 보냈다.
그러자 허웅은 "병원을 갑자기 왜 다녀왔어?"라며 "그 병원이 아닌 다른 병원에서 진단을 받아보자"고 권했다.또 자신이 거주하고 있던 원주의 한 산부인과에서 A 씨가 임신 중절 수술을 받도록 했다.
허웅은 혼인신고를 하자는 A 씨의 말에 "갑자기 그건 무슨 말이야"라며 "아무리 무서워도 그건 아니야.뭐든지 순서가 있는데 갑자기 그게 되는 거냐"며 거절 의사를 내비쳤다.허웅 측이 앞서 말한 A 씨가 임신하자 먼저 결혼을 제안했다는 주장과는 상반된 모습이었다.
한편 허웅은 지난달 26일 법률 대리인을 통해 A 씨를 공갈미수와 협박,카페 무나스토킹 처벌법 위반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허웅의 법률대리인은 A 씨가 임신 중절 수술 후 허웅에게 3억원을 요구하고,자해 소동을 펼쳤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A 씨는 "3억원은 임신 당시,임신 중절 수술 대가로 허웅이 먼저 제시한 금액인데,(자신은)이를 거부했다"며 "난 허웅에게 돈 받을 생각이 없다는 의사를 분명하게 전달했다"고 반론했다.
카페 무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카페 무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후 2010년 경찰공무원 시험에 합격해 경남지방경찰청에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진 B 씨는 밀양 사건이 수면 위로 올라올 때마다 가해자들과 함께 비난을 면치 못하고 있다.
카페 무나,천문학적인 금액을 두고 벌어지는 소송인 만큼, 최 회장 측 2심 인지액만 해도 47억원이 넘는 등 소송 자체에 드는 비용도 역대 최대가 될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