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bc 스포츠 아나운서
NO.2: mbc 스포츠 아나운서 박신영
NO.3: mbc 스포츠 여자 아나운서
NO.4: mbc 뉴스 데스크 스포츠 아나운서
NO.5: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 채용
NO.6: mbc 스포츠 매거진 아나운서
NO.7: mbc 스포츠 박소영 아나운서
NO.8: 이선영 아나운서 mbc 스포츠
12·3 비상계엄 사태 당시 계엄사령관으로 임명돼 내란에 동조한 혐의를 받고 있는 박안수 육군참모총장이 17일 구속됐다.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특수본)는 이 내란중요임무종사 등 혐의를 받는 박 참모총장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박 참모총장은 법원에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포기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이달 3일 계엄선포 당시 박 참모총장은 계엄사령관으로 임명됐다.이후 모든 정치활동을 금한다는 등 내용이 포함된 포고령 제1호 또한 박 참모총장의 명의로 발표됐다.
다만 비상계엄 선포 사실을 윤석열 대통령의 담화를 보고 인지했으며 포고령 또한 자신의 명의지만 직접 작성하지 않았다는 게 박 참모총장의 주장이다.
사건을 수사하던 검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본부(특수본)는 이달 14일 박 참모총장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 조사했으며,mbc 스포츠 아나운서이달 15일 내란 중요임무 종사와 직권남용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국방부는 이달 12일 박 참모총장의 직무를 정지했다.
mbc 스포츠 매거진 아나운서
:"비대위는 의대별로 응급실과 중환자실을 어떻게 운영할지 오는 22일 회의를 열어 논의할 방침입니다.
mbc 스포츠 아나운서,5% 득표는 공화당를 지지하는 사람 중 수백 만 명이 트럼프가 백악관으로 다시 돌아가는 것을 원하지 않다는 것을 말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