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예선 중계방송
NO.2: 월드컵 예선 중계방송사
NO.3: 월드컵 예선 중국전 중계방송
NO.4: 월드컵 3차 예선 중계방송
NO.5: 월드컵 아시아 예선 중계방송
NO.6: 월드컵 예선 경기 중계방송
NO.7: 월드컵 예선 태국전 중계방송
NO.8: 한국 태국 월드컵 예선 중계방송
NO.9: 한국 중국 월드컵 예선 중계방송
NO.10: 2026 월드컵 예선 중계방송
10월 정식 서비스 출시 예정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네이버는 17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으로 도서관에서 책을 빌릴 수 있는 '책이음 서비스'의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이날 오후 김포국제공항에서 열린 행정안전부의 '2024년 디지털 서비스 개방 개통식'에서 이 서비스를 선보였다.
디지털 서비스 개방의 하나로 추진되는 책이음 서비스는 네이버 앱에서 출입증 바코드를 통해 실물 카드 없이 도서관에서 도서 대출,월드컵 예선 중계방송반납 등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게 한다.
시범 서비스는 서울,월드컵 예선 중계방송경기,월드컵 예선 중계방송인천 지역의 50여개 도서관을 대상으로 시작됐다.
네이버는 올해 10월 제휴 도서관을 전국 약 2천400개로 확대하고 대출 현황 조회 등 기능을 추가해 이 서비스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월드컵 예선 중국전 중계방송
:부산북부지방노동청은 지난 6일 부산에서 항만하역업을 운영하는 사업장이 자금난으로 1월 임금 7억8000만원이 체불될 수 있다는 제보를 입수했다.
월드컵 예선 중계방송,흥국생명 관계자는 당시 상황을 놓고 “시즌 도중 선수를 바꾸는 게 쉽지는 않고, 옐레나보다 좋은 선수를 데리고 와야 하는 상황이다 보니 아본단자 감독이 오랜 기간 고민했던 것으로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