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날

NoiseAware Blog

온카지노 총판

아시안컵 날

아시안컵 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어제 저녁 제주의 최고층 건물인 드림타워에서 불이 나 직원 16명이 연기를 흡입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전남 무안의 한 선착장에서는 SUV 차량이 바다에 빠져 어머니와 아들이 숨지기도 했습니다.

밤 사이 사건사고 소식,아시안컵 날김보담 기자가 전해 드립니다.

[리포트]

건물 내벽이 새카맣게 타 뼈대까지 드러났습니다.

어제 저녁 7시쯤 제주 최고층 건물인 드림타워에서 불이 나 30분 만에 불길이 잡혔습니다.

이 불로 직원 16명이 연기 흡입으로 인한 치료를 받았고,아시안컵 날투숙객 200여 명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경찰은 불길이 사우나실에서 시작된 거로 보고 추가 조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소방대원들이 부둣가에서 물에 빠진 사람을 구조합니다.

어제 오후 5시쯤 전남 무안군의 한 선착장에서 SUV가 바다로 추락했습니다.

이 사고로 차에 타고 있던 50대 남성과 70대 여성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목숨을 잃었습니다.

어머니와 아들 관계인 이들은 선착장에서 차를 돌리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뿌연 연기가 찬 방 안으로 소방대원들이 진입합니다.

건물 안은 불에 그슬려 천장 일부가 떨어져 있습니다.

어제 오후 4시쯤 서울 종로구의 한 호텔에서 불이 나 투숙객과 직원 등 22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발생했습니다.

불은 두 시간 반 만에 꺼졌고 다친 사람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쓰레기더미 위로 뿌연 연기와 함께 시뻘건 불길이 솟아오릅니다.

소방 헬기도 연신 물을 퍼 나릅니다.

어제 낮 12시 40분쯤 충남 공주시 우성면의 한 고물상에서 불이 나 9시간 반 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굴삭기가 파손되는 등 4천만 원가량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KBS 뉴스 김보담입니다.

영상제공:제주소방서·목포해양경찰서·종로소방서 시청자 송지훈/영상편집:양다운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아시안컵 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에 대해 이스 사라스 캄보디아 해군참모총장은 이번 훈련이 양국 군사 협력을 강화하고 경험을 공유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이번 훈련은 어느 나라도 전혀 위협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아시안컵 날,현대차와 기아가 장 초반 강세를 보인 이유는 지난달 미국 판매 실적이 호조를 보였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