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569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사히 신문 보도
트럼프 "AI 사용해 대규모 군중 조작"
신문기자는 "실제로 군중 있었다" 전해
[서울경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78)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59)의 선거 집회 사진이 AI로 조작됐다고 주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일본 아사히신문은 13일 이 같은 내용을 보도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해리스 부통령이 AI를 사용해 대규모 군중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했다"며 "그러나 군중은 존재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그는 "조작된 군중"이라고 덧붙였다.
문제가 된 사진은 해리스 부통령과 차기 대선에서 부통령 후보로 거론되는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가 지난 7일 디트로이트 근교 롬룰러스 공항에서 개최한 집회 현장을 촬영한 것이다.사진에는 착륙한 부통령 전용기 앞에 많은 지지자들이 모여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러나 현장을 취재한 아사히신문 기자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인용한 사진과 거의 같은 각도에서 청중을 촬영했으며,로또 569회해리스 부통령의 비행기 도착을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있었다고 확인했다.여러 미국 언론사들도 유사한 사진을 촬영해 보도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이같은 주장은 조 바이든 대통령이 선거전에서 물러나고 해리스 부통령이 후계자로 지명된 것에 대한 초조함이 투영된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는 지난 8일 플로리다주 마러라고 저택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도 자신의 집회가 더 많은 청중을 모으고 있다고 주장했다.그는 "언론이 이를 보도하지 않는다"며 “해리스는 단지 허니문 기간이라 인기가 있을 뿐”이라고 평가절하했다.
로또 569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로또 569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3개월여 만에 재개된 전날 교섭에서 노사 양측은 사측 위원 2명의 교섭 참여를 놓고 극심한 갈등을 빚었습니다.
로또 569회,이 때문에 5월까지였던 그의 임기도 자동 연장되게 됐는데, 일각에서는 '우크라이나 사회에서 적법성 문제가 제기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