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멘체스터 - Slot=2024-11-22%2Fawpqwi.html

NoiseAware Blog

아버지와 이토씨

멘체스터 - Slot=2024-11-22%2Fawpqwi.html

멘체스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1일(현지시간)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마지막 날 행사에서 말 실수를 했다.

대선 후보 사퇴 압박이 더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바이든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대통령 이름을 '푸틴'(러시아 대통령)으로 잘못 불렀다가 곧바로 수정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워싱턴 D.C.'월터 E.워싱턴 컨벤션 센터'에서 나토 정상회의의 일환으로 열린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서 인사말을 한 뒤 옆에 있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마이크를 넘기면서 "신사·숙녀 여러분,멘체스터푸틴 대통령"이라고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내 자신의 실수를 알아차리고는 "그가 푸틴을 물리칠 것이다.젤렌스키 대통령"이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푸틴을 물리치는 데 너무 집중하고 있다"는 너스레로 분위기 전환을 시도했다.

실수를 곧바로 정정하긴 했지만 지난달 27일 대선후보 첫 TV토론에서 건강과 인지력 저하 문제를 드러낸 뒤 재선 도전 포기 압박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하지 말아야 할 실수'를 한 격이었다.

바이든 대통령이 푸틴 대통령 이름을 부르자 대형 스크린으로 상황이 실시간 중계되던 나토 정상회의 기자실에서는 "오 마이 갓(Oh my God)" 등 기자들의 탄식 소리가 잇따랐다.

(사진=연합뉴스)

멘체스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멘체스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멘체스터,정년 전과 비교해 최대 90%의 보수를 유지해 일할 의욕을 높이려는 목적이라고 요미우리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