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클린스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재영 목사와 직접 연락한 핵심 인물…참고인 신분
(서울=뉴스1) 정재민 김기성 기자 = 김건희 여사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대통령실 행정관을 불러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부장검사 김승호)는 19일 오전 대통령실 조 모 행정관을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대통령실 관계자를 소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 행정관은 김 여사에게 명품가방을 건넨 최재영 목사와 직접 연락한 핵심 인물로 꼽힌다.
최 목사는 김 여사가 국립묘지 안장 청탁을 해결해 주기 위해 조 행정관을 통해 국가보훈부 사무관 등을 소개해 줬다고 주장하고 있다.
최 목사는 지난달 31일 두 번째 검찰 출석 당시 "대통령실에 있는 김 여사 측근의 비서 유 모 씨가 그쪽(조 행정관)에 얘기하니 저한테 연락이 왔다"고 말했다.
최 목사가 검찰에 제출한 통화 녹취에는 조 행정관은 최 목사에게 국가보훈부 담당자인 송모 사무관의 연락처를 휴대전화 메시지로 알려준 것으로 나온다.
검찰은 조 행정관을 상대로 최 목사와의 만남,월드컵 클린스만명품가방을 건넨 경위와 청탁 여부,월드컵 클린스만결과 등을 확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월드컵 클린스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클린스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렇다면 ‘유어스 명품 보양식 시리즈’는 정말 프리미엄 보양식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을까.
월드컵 클린스만,1990년 처음 총리가 됐다가 3년 뒤 정파 간 갈등으로 축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