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사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차 총파업 이후 사측 대화 의지 없음 확인"
사측 "2차 파업도 지켜볼 것,프로야구 사건생산 차질 없어"
삼성전자 노조가 2차 무기한 총파업에 나선다.
10일 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전삼노)는 오전 9시 홈페이지를 통해 "1차 총파업 이후 사측의 대화 의지가 없음을 확인함에 따라,프로야구 사건2차 무기한 총파업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전삼노는 1차 총파업을 진행했으나,프로야구 사건사측은 임금 협상에 대한 안을 제시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전삼노는 "8일 결의대회는 파업을 참여하지 않은 조합원들에게 큰 동기 부여가 됐고 남은 2만5천명도 망설이지 않을 것"이라며 "우리는 이번 총파업을 통해 분명한 라인의 생산 차질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측은 이번 선택(임금협상안 미제시)을 후회하게 될 것"이라며 "파업이 길어질수록 사측은 피가 마르고 결국 협상 테이블에 나오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사측은 대화를 하지 않고 부서장들을 앞장세워 파업을 방해하고 있다.우리는 법적인 조치를 포함한 모든 수단을 써서 응징할 것"이라며 "파업 참여를 망설이시는 분께 간곡히 요청한다.목표와 승리를 앞당기기 위해 여러분의 결단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측은 2차 무기한 파업 역시 "지켜보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 노조의 1차 총파업으로 인한 생산 차질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프로야구 사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로야구 사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피해 아파트를 직접 낙찰받는 게 아니라면 입주민들은 떠날 수밖에 없는 처지입니다.
프로야구 사건,kr/economy/real_estate/article/202402090700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