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으로 티비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연일 폭염과 열대야가 기록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광복절인 내일도 체감 35도 안팎의 무더위가 이어지겠고,곳곳으론 요란한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자세한 날씨 기상캐스터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조민주 캐스터!
[캐스터]
네,저는 현재 광화문광장 앞에 나와 있습니다.
오늘도 연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광복절 연휴인 내일도 전국 대부분 지역에 최고 체감온도가 35도 안팎까지 크게 치솟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낮 기온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서쪽 지역을 중심으로 폭염 특보가 강화된 만큼,광복절인 내일도 찜통더위가 이어지겠는데요.
내일 한낮에 서울과 대전,광주 34도까지 크게 오르겠고요.
반면,동풍이 부는 동해안은 강릉 31도,노트북으로 티비보기포항 29도에 그치겠습니다.
당분간 내륙 하늘엔 구름만 다소 지나는 가운데,한때 기습적인 소나기가 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밤까지 적게는 5에서,많게는 60㎜ 정도가 내리겠고,수도권과 호남엔 시간당 30㎜ 안팎의 호우 가능성이 있습니다.
제주도의 비는 모레까지,노트북으로 티비보기최대 100㎜ 이상 오락가락 이어지겠습니다.
내일부터는 광복절 징검다리 연휴가 시작됩니다.
공휴일을 지나 절기 '처서'인 이달 하순까지도 푹푹 찌는 듯한 열기는 식지 않겠습니다.
대기 불안정이 심해지면서 내일도 전국 곳곳에 최대 40∼60㎜의 소나기가 지나는 만큼,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여름의 마지막 복날인 만큼,보양식 챙겨 드셔서 여름철 건강관리에 힘써주셔야겠고요.
광복절인 내일도 어김없이 열대야와 폭염은 계속되겠습니다.
지금까지 광화문광장에서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조민주 기상캐스터)
#날씨 #폭염특보 #열대야 #소나기 #비 #돌풍벼락 #말복 #광복절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노트북으로 티비보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노트북으로 티비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국민연금이 유일하게 반대했던 이사 보수 한도 안건도 주총을 뚫었다.
노트북으로 티비보기,총 당첨금 20억원 중 10억원은 A씨가 긁은 복권에서 나왔고, 나머지 10억원은 아내가 긁은 복권에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