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월드컵 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양증권 "지분 매각 추진 중"
(서울=뉴스1) 문혜원 기자 = 한양증권(001750)이 지분매각을 추진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연속으로 오르고 있다.
16일 오전 9시 2분 한양증권은 전날 대비 740원(4.93%) 오른 1만 574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5일부터 랠리를 시작한 한양증권 주가는 이날로 8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기록했다.8거래일 동안 주가는 40% 가까이 급등했다.
한양증권은 전날 오전 "지분매각을 추진 중이나 매각 대상자,호날두 월드컵 골매각 금액,호날두 월드컵 골매각 방식 및 매각 일정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공시했다.
이어 "본 건과 관련해 1개월 이내 또는 구체적 사항이 결정되는 시점에 재공시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양증권 주가는 지난 12일 매각설이 퍼지면서 하루 만에 9.07% 급등했다.이에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한양증권에 '최대주주 등 지분 매각 추진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현재 한양증권의 최대주주는 한양학원으로,호날두 월드컵 골지분 16.29%를 보유하고 있다.이에 더해 백남관광(10.85) 에이치비디씨 (7.45%) 김종량 한양대 이사장(4.05%) 등 특수관계인 지분까지 포함하면 보통주 지분율은 40.99%까지 올라간다.
사립학교법 시행령에 따르면 사립대학이 유가증권 등 기본재산을 처분하려면 이사회 심의·의결을 거치고 교육부에 처분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이에 따라 한양학원은 지난 9일 이사회를 열고 한양증권 지분 매각 결정을 내리고 11일 교육부에 처분 신청서를 제출한 상태다.
호날두 월드컵 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호날두 월드컵 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지역 최대 현안 중 하나인 한강변을 따라 조성되는 토평2지구 개발을 서둘러 주력 기업을 유치하는 것과 함께 GTX-B노선 갈매역 정차와 버스 노선 추가 확충을 통해 통근·통학 불편을 해소하는 것도 그의 주요 공약이다.
호날두 월드컵 골,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안드리스 스프루즈 라트비아 국방부 장관은 벨기에 브뤼셀에서 한 인터뷰에서 "현재 가장 중요한 임무는 우크라이나에 매우 필요한 기술을 공급하는 것"이라며 "특히 탄약이 여전히 부족한 상황에서 균형을 맞추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