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경마공원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차그룹이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의 이름을 딴 첫 국제 성악 콩쿠르를 공식후원한다.국내 클래식 문화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서다.국제 무대에서 한국 음악가의 이름을 건 콩쿠르가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차그룹은 오는 7∼13일(현지시간) 프랑스 중부 루아르 지방에 있는 고성‘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서 열리는‘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를 공식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콩쿠르는 18세부터 32세까지 전 세계 성악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대회에는 전 세계 47개국,부경경마공원역500여명이 지원했다.심사위원으로는 조수미 외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의 예술 고문 조나단 프렌드,이탈리아 밀라노 라 스칼라 극장의 캐스팅 디렉터 알렉산더 갈로피니 등이 참여했다.
‘신이 내린 목소리’로 불리는 소프라노 조수미는 30년 넘게 국제 무대에서 활동하며 세계 5대 오페라극장 주연을 맡았고,부경경마공원역국제 6개 콩쿠르를 석권했다.
현대차그룹은 대회가 열리는 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 특별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현대차 디 올 뉴 싼타페,현대차 아이오닉 5N,기아 더 뉴 EV6,기아 EV9 등을 전시한다.대회 기간 동안 오디션 외에 현장에서 진행되는 리사이틀 및 갈라 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에 참가하는 전세계 언론,업계 전문가 및 관객들에게 현대차그룹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부경경마공원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경경마공원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핵심요약대만 방송사 여론조사 결과…지지 않는다 응답은 22%에 그쳐중국, 라이 총통 취임사에 반발해 대규모 군사훈련 등 무역시위 손 흔드는 라이칭더 대만 신임 총통.
부경경마공원역,현재 잠수함 보유국은 약 40개국, 420척 정도로 추산되는데, 디젤잠수함은 420척 중 290척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