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스낫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폐지 수레를 끌고 가던 80대 할머니가 트럭에 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4일 JTBC 보도에 따르면 사고는 전날 오후 대전 대덕구 한 횡단보도에서 일어났다.
할머니는 5일장이라 노점과 주정차 차량으로 붐비던 도로에서 차들 사이를 피해 다니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날 공개된 CCTV 영상에는 커다란 트럭 한 대가 신호에 걸려 횡단보도 앞에 멈춰서는 모습이 담겼다.
그 사이로 몸집이 작은 할머니가 폐지 수레 끌고 나타났다.길을 막은 천막을 비켜 앞으로 나가려는 순간 신호가 바뀌면서 출발한 트럭이 할머니를 그대로 들이받았다.
트럭 바퀴에 깔린 80대 할머니는 그대로 숨졌다.
목격자는 "다 일그러져서 없다고 그랬다.그 정도였다.되게 처참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할머니는 2년 전 남편이 세상을 떠난 뒤 혼자 폐지를 주우러 다닌 것으로 알려졌다.
도로교통법상 수레는 차도로만 다닐 수 있다.
관할 구청은 안전대책을 만들겠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야구 스낫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야구 스낫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강원도 양양에 있는 '면옥치계곡'이 깔끔했다.
야구 스낫,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한국의 국회의원들은 의사들과 몇가지 공통점 있다☞ 현대차그룹 양재동 사옥에 회장실이 두 개인 까닭은?☞ 이준석, 한동훈에 "요즘 행복하시죠…왕관 무게 느끼게 될 것"☞ 대장내시경 받다가 천공 생긴 후 사망…법원, 의료과실 인정☞ 與 공천탈락자, 이틀 연속 분신소동 벌이다 현행범 체포☞ 단서는 '꽁지머리'…5개월 만에 붙잡힌 상습 외제차털이범☞ '슬의생'으로 복귀 간청한 정부…'의새' 밈으로 조롱한 의사들☞ 범고래, 백상아리 2분만에 단독 사냥…"생태계 변화 신호"☞ "트럼프는 여성에 위험해"…'남편 구원투수'로 나선 질 바이든▶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