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불볕더위 기간 이동노동자 온열질환 예방‘휴식 공간·생수’제공
이동노동자는 배달이나 대리운전 기사,택배기사,학습지 교사 등 플랫폼에 소속돼 일하는 노동자로,이동이 잦은 업무 특성상 휴식 시간이 불규칙하고 휴식 장소가 따로 마련돼 있지 않아 여름철 온열질환 발생 우려가 크다.
이에 경기도는 17개 시‧군(광주,수원,하남,성남,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시흥,광명,부천,고양,안양,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의왕,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포천,파주,용인,이천,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구리,안산,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남양주)에 있는 이동노동자쉼터 21곳 이외에 도 산하 직속기관 및 공공기관 61곳을 확대 개방해 운영한다.또한 경기도 31개 시․군의 무더위 취약계층을 위한 공공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군과 협조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불볕더위 기간 동안 쉼터에서는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냉방기 지속 가동,생수 제공 등 쾌적한 휴식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각 시군에 있는 무더위쉼터 위치는 경기도노동권익센터 누리집(https://labor.g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상기 경기도 노동권익과장은 “폭염에도 야외에서 일하는 이동노동자들이 더위를 이기는 데 쉼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동노동자들의 쉴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정책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열악한 이동노동자 노동환경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미국 루이지애나주와 오하이오주의 석유화학 공장 증설 등 2023년부터 2027년까지 북미 지역에 총 37억유로(약 5조3000억원)를 투자할 계획이다.
현재 프리미어리그 순위,3일 기상청의 'WMO 엘니뇨·라리냐 업데이트 자료'에 따르면 향후 4~6개월 동안 엘니뇨가 점차 약화해 '중립'으로 전환되거나 그 반대인 '라니냐'(La Nina)가 발생할 수 있다고 예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