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앙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시아 정부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곧 러시아를 방문할 것이라고 시사했다.북한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감사 전문을 공개하며 북러 밀착 관계를 과시하고 있다.
러시아 스푸트니크 통신이 25일(현지 시각)에 따르면 안드레이 루덴코 러시아 외무부 차관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러시아 방문이 모든 필요한 조건이 맞을 때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구체적 시점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루덴코 차관은 “그러한 방문을 위한 모든 필요한 조건이 맞고,리그앙 경기일정이 단계에서 서명돼야 할 서류들을 위한 특정한 기반이 진전되자마자 방문이 이뤄질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고 말했다.
앞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지난 19일 방북 기간 북러 정상회담을 시작하면서 “김 위원장의 이번 방북 초청에 감사하다며 “다음에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기를 바란다”고 초청 의사를 밝혔다.회담을 마친 후에도 김 위원장에게 “모스크바에 답방하기를 기다리겠다”고 재차 말했다.
크렘린궁은 전날 푸틴 대통령은 방북 기간 북한 측의 환대에 감사를 표하면서 김 위원장의 러시아 방문을 환영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북한 노동신문은 1면에 푸틴 대통령이 보낸‘감사 전문’을 싣기도 했다.푸틴 대통령은 전문에서 “당신은 러시아 땅에서 언제나 기다리는 귀빈이라는 것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며 김 위원장에 대한 방러 초청 의사를 거듭 시사했다.
이어 “이번 국가방문은 모스크바와 평양 사이의 관계를 전례없이 높은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관계 수준으로 끌어올린 것으로 하여 특별한 의의를 가진다”며 “지금 우리 두 나라 앞에는 여러 분야들에서 유익한 협조를 진행해 나갈 수 있는 새로운 전망이 펼쳐지고 있다”고 했다.
김 위원장이 모스크바 답방에 나선다면 푸틴 대통령과 김 위원장의 네 번째 만남이 이뤄지게 된다.북러 두 정상은 2019년 러시아 연해주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처음으로 정상회담을 했고,리그앙 경기일정지난해 9월 러시아 아무르주 보스토치니 우주기지에서 두 번째로 만났다.이번에 푸틴 대통령이 북한을 국빈 방문하면서 세 번째 정상회담이 성사됐다.
한편 북한은 북러 정상회담 이후 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한 러시아 입장을 옹호하는 글을 잇달아 관영매체에 게재하고 있다.특히 미국산 무기를 이용한 대러 공격에 대해 연일 비난 입장을 내놓고 있다.
현지 통신은 “수세에 빠진 우크라이나 괴뢰들이 무분별한 테러 행위에 매달리고 있다”면서 이번 공격이 “미국의 극악한 반(反)러시아 대결 광기의 직접적 산물”이라고 주장했다.전날 군부 최고위 인사인 박정천 노동당 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은 미국이 자국 무기로 우크라이나가 러시아 본토를 공격할 수 있도록 허용한 것을 비난하기도 했다.
리그앙 경기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리그앙 경기일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경찰은 잠적한 원장 등에 대해 출국 금지 조치를 하고 행방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리그앙 경기일정,"- 끝으로 하고 싶은 말은?"22대 총선이 정말 국회가 국민들로부터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