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창원 경남신문 - Slot=2024-11-22%2Fghkprg.html

NoiseAware Blog

릭 돔

창원 경남신문 - Slot=2024-11-22%2Fghkprg.html

창원 경남신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서울대병원 등 주요 수련병원들이 소속 전공의에게 오는 15일까지 사직 또는 복귀 의사를 명확하게 밝혀달라고 알렸다.

11일 의료계에 따르면 서울대병원,세브란스병원,서울아산병원,창원 경남신문삼성서울병원,서울성모병원 등 '빅5' 병원은 이날 일제히 전공의들에 오는 15일까지 복귀·사직 여부를 확인해달라는 문자 메시지를 발송했다.

정부가 각 수련병원에 이달 15일까지는 전공의들의 복귀 혹은 사직을 처리해 부족한 전공의 인원을 확정하고,17일까지 보건복지부 장관 직속 수련환경평가위원회에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인원을 신청할 것을 요구한 데 따른 조치다.

서울대병원은 이날 오후 전공의들에 보낸 '복귀·사직 여부에 대한 확인을 요청드린다'는 문자와 메일에서 "15일 정오까지 복귀하거나,사직 의사를 진료과 또는 교육수련팀으로 알려주시길 바란다"며 "기한 내 미복귀하거나 응답이 없으신 경우에는 복귀 의사가 없는 것으로 알겠다"고 했다.

세브란스병원과 서울아산병원,창원 경남신문삼성서울병원,서울성모병원 등 다른 수련병원도 전공의들에게 15일까지 복귀 또는 사직 의사를 밝혀달라는 메시지를 발송했다.서울대병원과 마찬가지로 복귀하지 않거나 답장하지 않을 경우 복귀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담겼다.기한을 넘길 경우 자동 사직처리가 될 수 있단 얘기다.

사직서 수리를 두고는 아직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앞서 대한수련병원협의회에서 사직을 원하는 전공의들의 사직서 수리 시점을 '2월 29일자'로 적용하기로 합의했으나,병원마다 처한 사정이 달라 일괄적으로 정할 수는 없다는 의견이 많다.일부 병원은 전공의들이 요구했던 2월이 아닌,정부의 사직서 수리 금지 명령이 철회된 6월 4일 이후 특정 시점을 사직서 수리 시점으로 검토하고 있다.

창원 경남신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창원 경남신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시장은 오는 5월 미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비트코인에 이어 이더리움 현물 ETF도 승인할 가능성에 대해서도 기대를 거는 모습이다.

창원 경남신문,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이후 대규모 인원 집합에 대한 제한이 사라지면서 공연 수요와 공급이 증가했지만, 사업자의 운영 미숙 등으로 관련 소비자 피해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