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포항시,의료계 집단휴진 대비 비상진료체계 강화.개원의 전담관 편성
집단휴진 당일인 18일,포항시 의료기관 이용 '이상 무' 시민 불편 최소화경북 포항시는 18일로 예정된 의료계 집단휴진에 대비해 의료공백으로 인한 시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지난 14일 포항성모병원을 방문해 의료기관 관계자들을 격려하고,시민들이 의료기관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지 현장 상황을 점검했다.
포항시는 의료계 집단휴진에 대비해 지난 2월부터 남·북구보건소에 비상진료대책 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응급 의료와 분만,루키치24시간 소아응급,루키치응급수술 등 필수 의료에 공백이 없도록 비상 진료 대책을 수립했다.
이에 따라 남·북구보건소와 군 병원,지역 종합병원(5개소) 응급의료센터와 공공의료기관 등 민·관·군 협업을 통해 비상대응 체계를 구축,루키치집단휴진 당일인 18일에도 시민들이 불편함 없이 의료기관을 이용할 수 있다.
지역 내 병·의원급 의료기관 총 300개소(치과 및 한방 병·의원 제외) 중 18일 휴진을 신고한 의료기관은 의원 17개소이며,병원·종합병원은 모두 정상 진료할 예정이다.
시는 16반 32명의 '개원의 전담관'을 편성해 병·의원급 의료기관 300개소(의원 283,병원 17)를 대상으로 유선 및 현장 방문을 통해 의료기관의 실제 휴진 여부를 확인하고 집단휴진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시민들이 진료를 받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집단휴진 당일 문을 여는 병·의원 현황에 대한 정보는 보건복지부 콜센터(129),포항시 및 남·북구보건소 홈페이지,응급의료포털,응급의료정보제공(E-gen)앱(APP)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의료계 집단행동으로 인한 시민 불편과 의료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시민 건강과 안전에 직결되는 문제인 만큼 진료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루키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루키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현재 망했다고 말 나오는 문명특급 소식'이라는 썸네일까지 내세워가며 스스로 위기임을 인정한 콘텐츠 'MMTG, 당신이 몰랐던 6가지 사실' 역시 공개한 지 일주일이 지났지만 조회수 22만회를 넘겼을 정도다.
루키치,금감원 관계자는 "이들은 투자자 신뢰를 얻기 위해 실제 등록된 P2P 업체 공시자료나 투자후기, 유명인 사진, 다른 회사 사진 등을 이용했다"며 "투자자 대부분이 6개월로 설정된 만기가 도래하지 않아 피해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경우도 많아 앞으로 피해가 늘어날 것"이라고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