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플래시스코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독점 수입하는 하이볼 전용 위스키‘라벨 5(파이브)’모델로 배우 지예은(사진)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라벨5의 새로운 CF광고는 숏폼 스타일로 구성했다.아이돌,드라마 클리셰,플래시스코어TV방송 패러디,타짜 패러디 등 다양한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냈다.광고는 시즌별로 진행한다.
라벨5는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산지 중에서 스페이사이드 지역의 몰트 원액과 하이랜드 지역의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생산했다.하이볼뿐만 아니라 니트(Neat,플래시스코어상온에 있는 술에 아무것도 타지 않고 마시는 방법),온 더락(On the Rock,얼음 위에 위스키를 부어서 차갑게 위스키를 마시는 방법)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음용할 수 있다.현재 라벨5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아영FBC 관계자는 “라벨5는 2021년 론칭 이후‘하이볼 전용 위스키’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상품과 자체 광고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꾸준히 인지도를 넓혀왔다”며 “라벨5 만의 특색 있는 마케팅에 더해 확실한 영업망 구축으로 라벨5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영FBC는 위스키전용 하이볼‘라벨 5’를 출시하며 판매 채널의 다양화와 소비자 인지를 높이기 위한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가격은 2만원대다.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플래시스코어와인나라 직영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