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2등 103명 조작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설재헌 디지털노마드헬스케어 대표
설재헌 디지털노마드헬스케어 대표(사진·60)가 10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의 스탠퍼드 메디컬센터를 방문한 사진과 함께 소셜미디어에 올린 글이다.13일에는 미국 시애틀 워싱턴대 의대를 방문한 흔적이 소셜미디어에 올라왔다.같은 날 그는 '시애틀의 디지털 노마드 워킹 플레이스'라는 글귀와 함께 빼곡한 일정이 적인 종이와 다이어리 사진도 올렸다.앞서 7월 1일엔 공항 출국장 사진,미국 지도와 함께 '7월 1일부터 8월 29일까지의 미국행'을 알렸다.불과 보름 여 전인 6월 13일엔 카자흐스탄 아스타나,같은 달 15일엔 카자흐스탄 알마티 사진이 등장했다.'카자흐스탄 알마티의 디지털 노마드 워킹 플레이스'란 글귀가 따라붙었다.
설재헌 대표는 "어차피 인생은 '노마드(Nomad·유목민)'"라면서 "전세계가 내 사무실이자 시장"이라고 말했다.
고려대에서 스페인어를 전공한 설 대표는 IT서비스 기업 LG CNS에서 20년가량 영업맨으로 활동했다.2000년 당시 초대형 프로젝트로 관심을 모았던 1350억원 규모의 철도청 고속철 통합정보시스템(IRIS) 프로젝트를 수주해 업계에서 유명세를 탈 정도로 영업 능력이 좋았다.그 공로로 회사에서 미국 워싱턴대로 2년간 MBA를 보내줘 경영학 석사를 받기도 했다.
20년 이상 이어진 인사이트 다듬기와 세상 읽기 과정을 거쳐 설 대표가 꽂힌 주제는 헬스케어다.LG CNS에서 KT로 적을 옮겼던 그는 K-헬스케어 글로벌 수출을 목표로 2014년 디지털노마드헬스케어를 창업했다.고령화와 디지털화가 급격하게 이뤄지는 속에서 한국이 글로벌에서 특히 강한 의료 영역에서 기회가 있다고 봤다.국내보다는 해외로 눈을 돌렸다.그 과정을 거쳐 지금 열매를 키우는 영역이 '인공지능(AI) 헬스케어'다.국내 AI 헬스케어 기업들이 개발한 솔루션을 중동,아프리카,중남미 등의 의료현장에 심는 작업을 하고 있다.특히 공들이고 있고 성과가 눈앞에 있는 지역이 카자흐스탄이다.
"카자흐스탄을 10년 전부터 다녔는데 그 때는 AI 헬스케어 솔루션을 쓸 수 있는 수준이 아니었어요.AI가 뭔지부터 설명해야 했죠.국내 기업들의 솔루션 수준도 해외에 내놓을 만하지 않았고요.그런데 이젠 때가 됐다는 생각이 듭니다.해외에서 수요가 있고 국내 솔루션도 어느 정도 검증됐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팔아야죠."
개별 기업이 시장을 개척하고 현지 병원을 뛰어다니며 영업활동을 할 필요 없이 국내 기업과 해외 병원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겠다는 게 설 대표의 생각이다.대학,의료기기 기업 등과 호흡을 맞추며 지난 10년간 글로벌 곳곳에 씨를 뿌려온 만큼 이제 거둘 때가 됐다는 것.특히 우리보다 의료가 뒤져있는 개발도상국들을 수시로 찾으면서 건강검진센터 수출부터 원격의료 서비스,로또 2등 103명 조작설의료관광 등 다각적인 기회를 엿봐온 설 대표는 클라우드 기반 AI 헬스케어 솔루션이야말로 수출에 최적 아이템이라고 꼽는다.
그는 "지난 10년간 시행착오를 하면서 깨달은 것은 기술이 아무리 좋아도 살 사람이 준비되지 않으면 소용 없다는 것"이라면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수요 병원들이 돈을 들여서 시스템을 구축할 필요가 없고,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업들도 별도의 인력을 투입하거나 투자를 하지 않아도 되는 만큼 수요자와 공급자 모두에게 확실한 이점이 있다"고 말했다.
카자흐스탄에 AI 헬스케어 솔루션 공급 거점 역할을 할 병원을 확보하고,이 병원을 중심으로 솔루션을 도입할 2개 병원을 발굴한 설 대표는 8월말 거점병원 현판식을 열고 서비스를 시작한다.거점병원은 K-AI 헬스케어 솔루션을 도입해서 쓰면서 주변 병원들에 이를 알리고 확산하는 역할도 하게 된다.
디지털노마드헬스케어라는 사명에서 읽을 수 있듯이 물리적 사무실이 없고,호흡을 맞추는 이들도 정식으로 대표와 직원으로 연결된 게 아니라 일종의 '가상 컴퍼니'로 활동한다는 설 대표는 "AI와 클라우드를 바탕으로 열리는 새로운 시장에서 수요자와 공급자를 연결하는 '글로벌 보부상'이 되겠다"고 밝혔다.
로또 2등 103명 조작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2등 103명 조작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불안감에 휩싸인 채 2시간을 보낸 승객들.
로또 2등 103명 조작설,정부정책의 실패"라며 "제대로 된 지원과 제도가 나오지않는 이상 우리는 또 피해자가 될수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