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예선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허웅 법률대리인 김동형 변호사는 26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공갈미수,협박,월드컵 예선 경기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허웅의 전 여자친구 A씨와 공모한 가해자 B씨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김 변호사는 이날 언론에 배포한 보도자료에서 “A씨가 2021년 5월 말부터 허웅의 사생활을 언론과 SNS,소속 구단 등을 통해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며 3억원을 요구했다”고 고소 배경을 밝혔다.
허웅 측에 따르면 A씨는 허웅과 교제기간 두 차례 임신했다.
첫 임신 당시 허웅은 A씨와 아이를 책임지겠다고 했지만,월드컵 예선 경기A씨는 결혼 이후에 아이를 갖고 싶다며 임신중절 수술을 받았다.
A씨는 2021년 5월 두 번째 임신했을 때도 “출산 전에 결혼을 해야 한다”고 했고,월드컵 예선 경기허웅이 “결혼은 조금 더 고민해봐야 한다”고 하자 돌변해 협박했다는 것이 허웅 측 주장이다.
A씨는 두 번째 임신중절 수술을 받았고,허웅과는 3년간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2021년 말 최종 이별했다고도 했다.
이와 관련 허웅은 26일 자신의 SNS에 “우선 팬분들께 이런 소식으로 심려 끼쳐드려 너무나 죄송한 마음이다.그동안 저를 응원해주신 팬분들이 얼마나 놀라셨을지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고 적었다.
이어 “전 여자친구와 결별한 이후 3년간 지속적인 금전 요구 및 협박에 시달렸다.오랜 시간 고통 받았고 더 이상 견딜 수 없어 법적 책임을 묻고자 이러한 결정을 하게 됐다”면서 “사법 절차를 통해 가해자들이 처벌받을 수 있도록 경찰 조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허웅은‘농구 대통령’허재의 첫째 아들이다.2014년 원주 동부 프로미에 입단,현재 부산 KCC 이지스에서 뛰고 있다.동생 허훈도 농구선수로 수원 KT에 소속돼 있다.형제가 올스타 팬투표 1,월드컵 예선 경기2위를 다투는 농구계 스타다.부친 허재,동생 허훈과 예능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월드컵 예선 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예선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유료 멤버십 엘클럽 신규 가입 고객과 선물하기 서비스로 1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3000원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월드컵 예선 경기,교육부는 신입생이 전공을 정하지 않고 입학 후 원하는 전공(보건·의료, 사범계열 제외)을 정할 수 있도록 하는 '유형1', 계열·학부 등 광역 단위로 모집한 뒤 원하는 전공을 택하거나 학과별 정원의 150% 이상 범위에서 전공을 고를 수 있도록 한 '유형2' 등 2가지를 자율전공 방식으로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