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베|【챔피언스리그 하이라이트 보는 곳】

NoiseAware Blog

마카오 도박

20베|【챔피언스리그 하이라이트 보는 곳】

20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란 정책은 최고지도자가 결정…美이익 전전시 외교 추구"

TV 토론 하는 페제시키안 이란 대선 후보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TV 토론 하는 페제시키안 이란 대선 후보
[AP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워싱턴=연합뉴스) 강병철 특파원 = 미국 정부는 6일(현지시간) 이란 대선에서 이란 핵 합의(JCPOA) 복원과 히잡 단속 완화를 대표 공약으로 내간 온건 개혁파 마수드 페제시키안 후보가 당선된 것에 대해 평가 절하했다.

국무부는 이날 AP통신 등에 "이란 대선 후보들이 말한 대로 이란 정책은 최고 지도자가 결정한다"면서 "우리는 이번 선거로 이란이 근본적으로 방향을 바꾸거나 자국민의 인권을 더 존중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이란의 대선에 상당수의 국민은 아예 참여하지 않는 것을 선택했다"면서 "이번 대선은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국무부는 다만 미국의 이익을 진전시킬 때 이란과 외교를 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베단트 파텔 국무부 수석 부대변인도 지난 1일 브리핑에서 대선 결과와 무관하게 이란이 변화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다.



20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기시다 총리가 조건을 달지 않고 김정은 위원장과 만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는데,김여정 부부장이 납북자 문제를 거론하지 않는 조건을 걸더라도 북일 정상회담이 가능하냐는 질문에 답한 내용입니다.

20베,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패션쇼 참석한 안유진 골반에 손 얹은 남성…팬들 분노- "여자친구 화났다"며…'원산폭격' 자세 10초간 시킨 부사관- 중학생 제자 수십차례 성폭행한 영어강사의 뻔뻔한 변명- 윤 대통령 풍자하면 긴급심의?…방심위 내부도 "부끄럽다"- 中연구기관도 "양육비 가장 많이 드는 나라 1위가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