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탕다르 리에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의 가해자 중 한 명이 얼굴을 공개하고 직접 사과에 나섰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밀양 더글로리'에는 '밀양 성폭행 가해자 이xx 영상 사과문 공개'라는 제목의 3분짜리 영상이 올라왔다.
이씨는 "저는 20년 전 있었던 사건에 대해서 피해자분께 사죄드리기 위해서 영상을 찍고 있다"고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2004년부터 지금까지 제가 감히 짐작할 수 없는 그런 고통 속에서 살아온 피해자분께 지금 영상을 통해 너무나도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사과했다.
이어 "영상을 찍기까지 겁도 많이 나고 두렵기도 했고 시간이 좀 흘러가면 흘러갈수록 숨기고 싶고 더 피하고 싶고 그랬던 것 같다"며 "어떠한 사죄를 하더라도 용서받기 힘들다는 거 알지만 그래도 정말 진심을 담아서 다시 한번 사죄드린다"고 강조했다.
또 "20년이 지난 시점에서 사죄드리는 것도 너무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고,피해자분께는 잊어야 하는 그런 아픈 상처겠지만,스탕다르 리에주저는 평생 잊지 않고 반성하고 또 반성하고 사죄하면서 살아가겠다"고 강조했다.
밀양더글로리 운영자는 이 사과 영상에 달릴지 모를 혹시 모를 (사과) 칭찬 댓글에 대비해 "칭찬,스탕다르 리에주좋은 말은 삭제한다"고 공지했다.가해자에게 말로만 사과할 게 아니라 피해자에 대한 금전적 보상을 해야 한다는 네티즌들의 요구에 대해선 "시간이 흘러 피해자분이 용서하신다면 그때 보상하기로 약속했다"며 "지금은 피해자분들이 가해자들의 물질적 보상을 거부하고 있다"고 운영자는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공개사과 했다고 죄가 없어지는 것 아니다.평생 반성하면서 살라" "가해자 모두의 속죄 영상이 올라오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둬야 한다" 등 비판을 가하는 중이다.
한편,스탕다르 리에주'밀양 여중생 성폭행 사건'은 2004년 경남 밀양에서 발생한 사건으로,44명의 남학생이 1년간 여자 중학생 1명을 집단으로 성폭행한 사건이다.가해자들은 1986년~1988년생 고등학생으로 알려졌다.
※주간조선 온라인 기사입니다.
스탕다르 리에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탕다르 리에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The Iraq National Security Council has officially banned the PKK, which has been engaged in an armed campaign against Turkish forces for Kurdish self-rule inside Türkiye since the early 1980s, according to a statement released after a high-level security meeting between the two countries held in Baghdad on Thursday.
스탕다르 리에주,"] 페덱스는 복숭아와 포도, 참외, 딸기 등 경북 신선농산물을 항공 수출하기로 협약을 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