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복권 1096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쌀을 대량 구매하는 것처럼 속인 뒤 수십 포대씩 차에 싣고 사라져버린 남성이 경찰에 잡혔습니다.
곧 돈을 주겠다는 말에 지역 농협도,로또 복권 1096회대형 마트도 속아 넘어갔습니다.
쌀이 워낙 안 팔리다보니 이런 사기에도 피해를 봤습니다.
노지영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경북 영주의 한 대형마트.
마트 직원이 남성과 함께 쌀 포대를 수레로 실어 나릅니다.
스무 포대 가까이를 승용차 트렁크에 싣습니다.
강원도 인제의 또 다른 마트.
쌀 스무 포대를 싣더니 인사를 하고 떠납니다.
강원도와 경북 일대 마트를 돌며 쌀을 대량으로 사들인 남성.
알고 보니 사기꾼이었습니다.
사무실로 돌아가 돈을 보내겠다며 많게는 수십 포대씩,로또 복권 1096회쌀을 가져간 뒤 잠적했습니다.
[송미리/피해업체 직원 : "업체에서 먼저 물건을 가져가신 후에 나중에 행사가 다 끝난 후에 결제를 카드든 현금이든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거든요.(그래서 믿었어요)."]
쌀을 사는 사람이 갈수록 줄어 판매가 힘든 상황.
사업체를 운영하는데,쌀이 많이 필요하니 계약서까지 쓰자는 말에,지역 농협도,대형 마트도 깜빡 넘어갔습니다.
[○○농협 상무 : "쌀 자체가 소비가 워낙 안 되다 보니까,(피의자가) 계속 재구매를 하신다고 얘기를 하니까 저희가 이제 계약서를 쓰고 그렇게 선공급을…."]
경찰에 붙잡힌 사기꾼은 30대 남성으로 지난 4월부터 두 달간 비슷한 범행을 이어온 걸로 조사됐습니다.
쌀 포대를 싣고 달아난 후에는 식당이나 떡집에 15%가량 할인해 팔아 현찰로 바꿨습니다.
이 남성의 외상 수법으로 피해를 본 업체는 이곳 농협을 포함해 모두 10곳으로 피해 금액은 1,340만 원에 달합니다.
경찰은 비슷한 범행 전과가 있는 남성을 사기 혐의로 검찰에 송치할 예정입니다.
KBS 뉴스 노지영입니다.
촬영기자:박영웅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로또 복권 1096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복권 1096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일본의 자본시장 개혁 성공이 단기 정책이 아닌, 오랜 기간 일관적으로 추진된 다양한 제도에서 비롯됐다"라면서 "한국도 장기적이고 일관적으로 밸류업 지원방안을 추진하는 게 바람직하며, 밸류업 성공을 위해 거버넌스 개혁, 연기금 참여 확대, 세제 개선, 스타트업 육성 및 '좀비기업' 퇴출 등 다양한 정책 지원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습니다.
로또 복권 1096회,김난도 서울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트렌드코리아 2024’에서 올해 소비 시장을 뜨겁게 달굴 키워드로 돌봄 경제를 꼽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