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최고의 무료 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하주차장 화재대응 취약요인 조사·스프링클러 긴급점검
인천 청라 아파트 지하주차장 전기차 화재 사고 이후 국민적 불안감이 확산하자,최고의 무료 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정부는 전기차 특별 무상점검과 함께 배터리 정보 공개 권고를 골자로 하는 후속 대책을 내놓았다.
13일 국무조정실은 정부서울청사에서 '전기차 안전관리 강화방안 마련을 위한 관계부처 차관회의'를 열어 이 같은 대책을 논의했다.
구체적으로 정부는 전기차 소유주의 화재불안 우려 경감을 위해 전기차 특별 무상점검을 실시하기로 했다.인천 청라 전기차 화재 사고를 일으킨 차량 제조사인 벤츠에 대해 무상점검을 지원하고,타 기업에도 무상점검 확대를 권고할 예정이다.
아울러 국내 보급 전기차 배터리 정보를 모든 제작사가 자발적으로 공개하도록 권고하기로 했다.그동안 전기차 업체들은 '영업 기밀'을 이유로 배터리 제조사 정보를 비공개해왔으나,지난 10일 현대차를 시작으로 정보 공개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현재까지 현대차를 포함해 기아‧KG모빌리티 등 국내 완성차업체 3곳과 벤츠‧BMW‧폴스타‧볼보 등 수입차 업체 4곳이 배터리 제조사 정보 공개에 동참했다.
또 정부는 일정 규모 이상의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화재대응 취약요인에 대한 조사와 스프링클러 등 소방시설 긴급점검도 추진한다.
방기선 국무조정실장은 "이번 대책은 국민의 일상생활 속 안전과 직결된 사항인 만큼 대책 발표 이전이라도 개선할 수 있는 사항들은 조속히 시행하고,최고의 무료 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개선방안은 철저히 국민의 눈높이에서 검토해줄 것"을 각 부처에 당부했다.
앞서 정부는 지난 6월 경기 화성시 배터리 공장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 사고를 계기로 범부처 대규모 재난 위험 요소 개선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한 바 있다.그러나 지난 1일 인천 청라 전기차 화재 사건을 계기로 국민 불안이 커지자,국무조정실이 컨트롤타워로 나서 대책 마련에 나섰다.
정부는 전기차 산업 경쟁력과 과제의 실현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오는 9월 종합대책을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