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양구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주꾸미볶음에서 나온 반창고 사진./사진=사건반장 캡처식당에서 주꾸미볶음을 먹던 중 반창고를 씹었다는 한 고객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에서는 지난 9일 여직원 3명과 함께 점심을 위해 회사 근처를 찾았다가 이같은 일을 겪었다는 A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A씨는 "주꾸미볶음을 먹던 중 아무리 씹어도 씹히질 않아서 빈 그릇에 음식을 뱉고 확인해보니 동그란 반창고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직원을 불러 항의했더니 직원이 '죄송하다'면서 '그래도 남자분이라 그나마 다행이다.남자는 튼튼하잖나'라고 하더라"라며 황당해했다.
A씨는 끝으로 "누구에게서 떨어져나온 반창고인지도 모르고 안 씹어진다고 질겅질겅 씹은 나 자신이 원망스럽다.식당이 점심값을 받지 않았지만 다신 찾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강원양구날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강원양구날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국립중앙박물관, 美 클리블랜드박물관 소장 유물 보존 처리 호렵도 병풍 보존처리 완료 예상 모습 [국립중앙박물관 제공.
강원양구날씨,미국의 북한전문매체 NK뉴스는 지난달 29일(현지시간) 위성사진 분석 결과를 토대로 그동안 북·러 교역 거점인 북한 나선(나진·선봉) 지구와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를 오가며 북한제 무기를 실어 나르던 것으로 보이는 선박들이 지난달 중순 이후 북한 항구에 나타나지 않고 있다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