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다대포 낫개 맛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종도서,다대포 낫개 맛집추천위원 검토기간 2주→3주로
문화체육관광부는 11일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과 함께 올해 새롭게 '중소출판사 성장도약 지원사업'을 추진,대상자 선정계획을 공고했다.
유인촌 문체부 장관은 "K-이야기의 원천인 출판 생태계에서 출판사는 좋은 작품을 선별하고 이를 활용해 작가와 독자를 연결하는 고유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며 "중소출판사가 창업 초기 성장 단계부터 이후 도약 단계까지 성장 단계별로 내실을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해 좋은 책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중소출판사 성장도약 지원사업'은 직원 5인 이하 중소출판사를 대상으로 한다.창업 3년 이하 성장단계 출판사에는 완성도 높은 기획에 대해 작품 당 1000만원 규모의 제작 비용을 제공한다.이와 더불어 경영 상담과 상암동 출판지식창업보육센터 내 공간도 지원한다.
창업 3년 초과 도약 단계 출판사에는 시간,비용 측면에서 난이도가 높은 대담한 기획에 대해 작품당 2000만원 규모의 제작비용과 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생산·물류·재무·회계·영업·구매·재고 등 경영 활동 과정을 통합 연계하는 시스템) 구축 또는 데이터 마케팅 상담 등 디지털 전환,다대포 낫개 맛집독자 연결성 강화를 위한 마케팅 등을 돕는다.
양서 출판을 장려하는 다른 한 축인 '세종도서' 사업은 추천위원의 책임성을 강화한다.추천위원의 사전검토 기간을 기존 2주에서 3주로 확대하고 추천된 모든 도서 각각에 대한 추천 평을 공개한다.
세부적인 보급 방안은 세종도서 사업 운영위원회에서 논의한다.이렇게 선정된 도서에 대해서는 지원 한도를 기존 8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으로 늘리고,해외 한국어 자료실 등 보급처를 확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