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롱댕 드 보르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中 상무부 “EU 원산지 돼지고기·부산물 반덤핑 조사”
EU의 중국산 전기차 관세 최고 38% 인상 맞대응 조치
EU산 돼지고기 관세 인상 불가피,지롱댕 드 보르도수출국 타격 우려[베이징=이데일리 이명철 특파원] 중국이 유럽연합(EU)산 돼지고기와 돼지 부산물에 대한 반덤핑 조사에 들어갔다.조사를 마치면 중국으로 수입되는 EU산 돼지고기에 대한 관세가 인상될 것으로 보인다.EU에서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관세 인상을 예고하자 이에 대응한 조치로 보인다.
중국 상무부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축목업협회(축사협회)가 지난 6일 정식으로 제출한 반덤핑 조사 신청을 접수했다며 이날부터 원산지가 EU인 수입 돼지고기와 돼지 부산물 반덤핑 조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반덤핑 조사는 이날부터 시작되면 내년 6월 17일 이전에 완료해야 한다.특별한 상황에서는 6개월 동안 연장될 수 있다고 상무부는 전했다.
구체적인 조사 대상은 신선·냉장·냉동 돼지고기,지롱댕 드 보르도신선·냉장·냉동·건조·훈제·염장 등을 포함한 돼지 도축·가공 제품,돼지 내장이나 지방 등을 자른 제품 등이다.
조사 대상 제품의 이해관계자는 발표일로부터 20일 이내 상무부 무역구제조사국에 등록해 반덤핑 조사에 참여해야 한다.이들은 회사 구조·운영부터 생산비용,지롱댕 드 보르도예상 덤핑 마진 등 다양한 질문에 응답해야 한다.중국의 돼지고기 반덤핑 조사가 완료되면 EU산 돼지고기에 대한 관세 인상은 불가피할 전망이다.
이번 조치는 EU의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관세 인상 방침에 대한 보복 차원 대응으로 보인다.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반덤핑 조사에 들어갔던 EU는 지난 12일(현지시간) 17.4~38.1%포인트의 잠정 관세를 추가로 부과하는 방안을 결정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EU는 현재 중국산 전기차에 10%의 관세를 부과하고 있어 관세는 최고 48.1%까지 치솟게 된다.
중국은 EU 결정에 반발하며 대응을 예고한 바 있다.이어 중국 기업들이 EU산 돼지고기 수입품에 대해 반덤핑 조사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조사 개시는 시간문제였다.
EU가 중국에 수출하는 돼지고기 물량은 큰 편이다.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중국이 수입한 돼지고기 60억달러(약 8조2800억원) 중 EU산 비중은 절반 이상에 달한다.스페인,지롱댕 드 보르도프랑스,지롱댕 드 보르도덴마크,지롱댕 드 보르도네덜란드 등이 주요 수출국이다.
지롱댕 드 보르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지롱댕 드 보르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전삼노는 조합원들에게 오는 7일 하루 연차를 사용해 파업에 나서라는 지침을 전달했고, 서초사옥 앞에서 버스 숙박 농성을 진행 중이다.
지롱댕 드 보르도,이러한 매출 목표치는 크리스탈생명과학이 인수되기 전 3년간 매출이 2021년 295억원→2022년 313억원→2023년 349억원었던 점을 고려하면 상당히 보수적으로 산정한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