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아르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아온 가수 김호중씨가 오늘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음주운전 혐의는 빠졌는데요,월드컵 아르헨 혈중알코올농도를 정확히 알 수 없어섭니다.
남영주 기자입니다.
[기자]
맞은편 차선의 택시를 들이받고 그대로 달아난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
검찰이 오늘 김 씨를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습니다.
경찰이 넘길 때 김 씨에게 적용된 혐의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월드컵 아르헨도로교통법상 사고후미조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이렇게 5개였습니다.
하지만 검찰은 음주운전 혐의는 빼고 기소했습니다.
앞서 경찰은 알코올 분해 값 등을 토대로 역산하는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해 사고 시점 김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를 0.031%로 봤습니다.
하지만 검찰은 법원에서 증거 채택이 어렵다고 보고 최종적으로 혐의에서 뺀 겁니다.
사고 후 맥주를 마시고 17시간이 지난 뒤 경찰에 출석한 걸 고려한 겁니다.
검찰은 "조직적 사법방해로 음주처벌이 어려워진 대표 사례"라며 "사고 후 의도적 추가 음주에 대한 처벌 규정 신설"을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대 징역 5년의 음주운전 혐의는 빠졌지만 최대 징역 15년의 위험운전치상 혐의를 법정에서 입증할 계획입니다.
또 검찰은 소속사 대표와 매니저에 대해선 차량 블랙박스 메모리를 없앤 게 드러나 각각 증거인멸교사와 증거인멸 혐의를 추가했습니다.
한편 김 씨는 지난 13일 피해 택시기사와 합의했는데,앞으로 재판 과정에서 이 점이 참작될지 주목됩니다.
채널A 뉴스 남영주입니다.
영상편집 : 이혜진
월드컵 아르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월드컵 아르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021년 말 836가구에서 3배가량 늘어난 수치다.
월드컵 아르헨,박 수석대변인은 "북한 정권은 핵과 미사일에 의존한 채 주민들은 궁핍과 굶주림에 내몰았고, 이제는 우리를 제1의 적대국으로 명시한 상황"이라며 "통일은 우리 한반도의 평화를 넘어 전 세계 평화와 번영의 시작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