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김민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6G 주파수 발굴 등 통신 관련 논의 주도
한국 최초 8개 연구반 모두 의장단 확보[서울경제]
한국이 국제전기통신연합 전파통신부문(ITU-R)에서 역대 최다 의장단 진출에 성공했다.ITU-R은 국제전기통신연합의 전파통신부문을 맡아 무선 주파수 스펙트럼과 위성 등 무선통신 서비스와 시스템을 연구하는 단체로 한국이 관련 기술의 국제 표준 논의에서 주도적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된 것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일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된 ITU-R 전파관리연구반(SG1) 국제회의에서 정용준 단장이 부의장으로 선출됐다고 24일 밝혔다.이에 따라 한국은 ITU-R에서 역대 최다 의장단 진출에 성공했다.
앞서 위규진 지상통신 연구반(SG5) 의장,박종민 세계전파통신회의(WRC-27) 준비그룹(CPM-27) 부의장,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김민희임재우 전파통신자문반(RAG) 부의장,김종호 전파전파 연구반(SG3) 부의장,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김민희오대섭 위성업무 연구반(SG4) 부의장,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김민희이철희 방송업무 연구반(SG6) 부의장,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김민희이황재 과학업무 연구반(SG7) 부의장이 선출된 바 있다.
한국은 ITU 활동 이래 최초로 의장을 포함한 ITU-R 부문 8개 연구반 모두에서 의장단을 확보했다.이는 국내 산·학·연·관의 전문가들이 협력해 ITU-R의 모든 연구반에서 적극적이고 주도적으로 국제표준화 활동을 추진한 결과 각 연구반 운영 및 의제 설정 논의를 주도할 수 있는 선도적 지위를 확보한 결실을 맺은 것이라고 과기정통부는 강조했다.
각 연구반의 의장단은 2027년 개최되는 WRC-27까지 연구반의 핵심과제를 주도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6세대 이동통신(6G) 국제표준인 IMT-2030 표준화와 주파수 발굴,스펙트럼 가용성 평가 및 예측 연구,100㎓ 이상 대역 전파전파 연구,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김민희위성 IMT-2020 표준화,무선랜(RLAN) 시스템 특성 연구,신규 방송 서비스 모델 표준화 등을 의제로 다룬다.
과기정통부 국립전파연구원은‘한국ITU연구위원회’를 운영하며 한국의 ITU 국제표준화 활동을 지원 중이다.김희원 국립전파연구원장 직무대리는 “전파통신 분야 우리나라 표준 전문가들이 국제무대에서 역대 최다 의장단 진출 성과를 이루게 되어 매우 고무적”이라며 “의장단을 비롯한 ITU 표준 전문가들이 국제표준화 무대에서 주도적 활동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김민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김민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통령실 고위 관계자는 “의료법에서 정한 의료행위는 의사 개인이 하기 싫을 때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아니다”며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볼모로 한 집단행동에 엄정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김민희,19/뉴스1 ⓒ News1 구윤성 기자(서울=뉴스1) 이밝음 노선웅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20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향해 "평가 하위 1%에 들어갈 것 같다"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