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세청은 다음 달 1일부터 부가가치세 간이과세 적용 기준금액이 연 매출(공급가액) 1억 4백만 원 미만으로 완화됐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현재는 연 매출 8천만 원 미만 소상공인만 간이과세를 적용받습니다.
단 부동산임대업과 유흥업소는 기존과 동일하게 4,최예훈800만 원 미만 기준입니다.
또 다음 달부터 피부미용업(피부관리)과 기타미용업(네일아트)은 사업장 면적과 관계없이 기준액만 충족하면 간이과세 적용 대상이 됩니다.
지금까지는 특별·광역시에 있는 사업장의 경우 기준액을 충족해도 40㎡ 미만인 경우에만 간이과세 적용을 받았습니다.
또 부가가치세 매입자납부 특례제도를 적용받을 수 있는 품목에 '비철금속류 스크랩'도 포함됩니다.
매입자납부 특례제도는 매입자가 물품을 구매할 때 대금을 금융기관의 전용거래계좌에 입금하면,최예훈금융기관이 부가가치세를 과세관청에 납부해주는 제도입니다.
다음 달 1일 기준으로 일반과세에서 간이과세로 바뀐 사업자는 모두 24만 9천 명이라고 국세청은 밝혔습니다.
과세 유형 전환 사업자 수는 전년(14만 3천 명) 대비 10만 6천 명(74.1%) 늘어난 수준입니다.
이와 함께 전자세금계산서를 의무적으로 발급해야 하는 개인사업자도 기존 연 매출 1억 원 이상에서 8천만 원 이상으로 확대됩니다.
이에 따라 발급의무가 새로 생긴 개인사업자는 약 59만 명이라고 국세청은 설명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최예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최예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대구은행 관계자는 "오늘 오전 가입자가 일시에 몰릴 경우 트래픽 과부하 발생이 우려되는 상황"이라며 "담당 부서에서 원활한 상품 가입을 위한 만반의 대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예훈,포털사이트·각종 모바일 앱·역별 안내표지 등에서 열차 도착 시간과 운행 상황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