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즈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이 올해 '로봇 실증 지원사업'에 3개 과제를 최종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실증사업에는 총 2억 4000만원의 경기도 예산이 투입된다.
경과원은 물류,의료,웨일즈 한국제조 등 산업현장 또는 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로봇실증 분야를 중심으로 최종 과제를 선정했으며 과제당 최대 8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한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은 AR247㈜,웨일즈 한국㈜로보블럭시스템,웨일즈 한국㈜아덴트로봇 등이다.이들 기업은 기존에 개발된 로봇공정모델을 활용해 음식배달,웨일즈 한국바닥 미장 공사,물류창고 작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로봇기술 실증에 들어간다.
AR247(주)은 이번 실증에서 가천대학교 주변 음식점과 학생 간 음식배달을 연계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배달 과정에서 주변 장애물과 신호등을 스스로 인식하고 자동으로 배송하는 AI로봇 기술을 실증한다.
(주)로보블럭시스템은 건설 산업현장에서 바닥 콘크리트 타설 후 바닥 미장 공사를 자동화할 수 있는 로봇을 실증한다.로봇 도입을 통해 기존 대비 약 3배의 효율성을 예상하며 바닥 미장 평탄성의 정밀도를 높이고 자율주행 시스템을 구축해 생산성과 안전성을 꾀할 방침이다.
(주)아덴트로봇은 자사 이동로봇에 음성인식을 적용해 물류창고에서 작업자와 함께 공동 작업할 수 있는 솔루션을 실증할 예정이다.성공적으로 마무리될 경우,웨일즈 한국전국에서 물류센터가 가장 많은 경기도가 물류분야에 로봇을 도입하는 선도모델 발굴해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강성천 경과원장은 "로봇 기술에 AI가 융합되면서 산업 경쟁력 확보를 위한 실증사업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특히 이번 공모는 5:1 이상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면서 "실증사업을 통해 경기도의 로봇 유망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경기도 로봇 산업육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웨일즈 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웨일즈 한국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특히 신데렐라 딸기는 특유의 연분홍빛과 단단한 과육이 특징이며, 비타베리는 이름처럼 비타민 함량이 높은 품종이며 설향보다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웨일즈 한국,"당사자들끼리 해결했으니 됐다" "변호사 끼고 얘기하는 것보다 낫다" "이러면서 사회생활 배우는 것" "손흥민하고 다른 선배들에게 사과한다고 쉽게 해결될 일인지 모르겠다" 등의 목소리도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