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남팔리스 멘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이 최근 보건복지부로부터 20여건의 불법 리베이트 의혹 사건 관련 자료를 건네받아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보건복지부는 지난 3월 21일부터 5월 20일까지 2개월간 의약품 및 의료기기 관련 불법 리베이트 집중신고기간을 운영했고,남팔리스 멘디신고된 불법 리베이트 사건 20여건을 지난달 말 경찰에 수사 의뢰했습니다.
경찰청은 사건을 전국 시도청 관할관서에 하달한 뒤 본격적 수사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접수된 불법 리베이트 신고 대상에는 제약회사뿐 아니라 의료기기 회사,남팔리스 멘디병·의원,의약품 도매상 등도 포함됐습니다.
이 가운데에는 제약사가 자사 의약품을 처방해주는 대가로 금품을 건넨 경우는 물론,영업사원이 의사의 개인적 용무까지 대신해 준 사례도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서울경찰청 형사기동대는 현재 국민권익위원회가 수사 의뢰한 '고려제약 불법 리베이트' 사건과 관련해 의사 1000여 명을 대상으로 수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고려제약 임직원 8명과 의사 14명을 약사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인데,남팔리스 멘디피의자 규모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