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 야구】- selleri

NoiseAware Blog

무료 슬롯 머신 다빈치 다이아몬드

【아시안 야구】- selleri

아시안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경 우파 조르자 멜라니 총리가 이끄는 이탈리아 정부가 탄소 배출 감축을 위해 원전 부활을 선언했다.35년간 이어진 탈원전 시대를 끝내고 2050년까지 원전 발전 비중을 전력 소비량의 11%까지 확대한단 계획이다.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AFPBBNews=뉴스1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AFPBBNews=뉴스1질베르토 피케토 프라틴 이탈리아 환경에너지부 장관은 14일(현지시간) 공개된 파이낸셜타임스(FT) 인터뷰에서 이탈리아가 10년 안에 SMR(소형모듈원자로) 가동을 목표로 투자를 허용하는 법안을 발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SMR은 전기 출력 300MW 이하급의 원자로로,아시안 야구중대 사고 위험이 낮고 사업 비용이 저렴해 미래 에너지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피케토 프라틴 장관은 이탈리아가 수입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2050년까지 원전이 국가 전체 전력 소비량의 11% 이상을 담당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이어 "청정에너지의 지속성을 담보하기 위해 우리는 원자력 에너지 할당량을 도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태양광이나 풍력 같은 청정에너지 기술에 대해선 "우리에게 필요한 만큼의 (에너지) 안보를 제공할 수 없다"면서 회의적 시선을 내비쳤다.멜로니 정부는 태양광이 농경지를 잠식해 식량 안보를 위협하고 중국산 태양광 패널에 지나치게 의존한다는 등의 이유로 태양광 설비 신축을 제한하고 있다.피케토 프라틴 장관은 "이탈리아는 지형적으로 태양광 패널을 설치할 공간이 넓지 않다"면서 "SMR이 전기 300MW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토지는 4헥타르(약 4만㎡)로 태양광에 비하면 일부에 불과하기 때문에 더 효율적"이라고 말했다.

이탈리아는 1960년대와 1970년대 4기의 원자력 발전소를 건설하며 원전 확대 정책을 폈으나 1986년 우크라이나 체르노빌 원전 사고가 터지면서 상황이 반전됐다.국민투표를 통해 신규 원자로 개발을 위한 지원금을 끊었고 원전 가동 중단에 돌입,아시안 야구1990년엔 마지막 원자로를 폐쇄했다.이탈리아는 종종 세계 1호 탈원전 국가로 언급된다.약 20년 뒤 탈원전 여론이 다소 잦아들면서 실비오 베를루스코니 당시 총리가 원전 재도입을 추진했지만 2011년 동일본 대지진이 발생,아시안 야구2011년 국민투표에서 다시 한번 압도적인 원전 반대 요구가 확인됐다.

최근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환경 단체인 레감비엔테가 실시한 설문조사에선 여전히 응답자 중 75%가 에너지 해결책으로 원전에 대해 회의적 입장을 보였다.25%는 안전성을 이유로 강력히 반대했다.그러나 37%는 기술이 안전하다면 원전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응답했다.

피케토 프라틴 장관은 "최신 원전 기술은 다양한 수준의 안전성을 갖추고 가족과 기업에 수혜를 제공할 것"이라며 원전에 대한 이탈리아 국민들의 오랜 혐오감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그는 과거는 국민투표는 새 법안 추진에 장애가 되지 않는다며 "그것은 인식의 문제다.체르노빌 세대와 젊은 세대는 다르다"고 덧붙였다.

이탈리아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원전은 재평가받고 있다.원자력은 폐기물 처리와 값비싼 건설비,아시안 야구안전성 문제 등으로 비판을 받았지만 최근 급격한 기후변화로 신속한 대응의 필요성이 강조되면서 친환경 에너지원으로 급부상했다.여기에 우크라이나 전쟁 후 러시아의 에너지 무기화로 에너지 안보가 국가적 과제로 떠오르면서 원전의 중요성은 더 커졌다.

아시안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진=연합뉴스TV 캡처, 연합뉴스)

아시안 야구,PA는 수년간 미국·유럽으로부터의 지원과 이스라엘로부터 들어오는 세수에 재정을 의존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