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센시오 등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연 예술가 팝핀현준이 제자와 불륜이라는 가짜뉴스에 분노하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팝핀현준은 24일 SNS에 3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가진 한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이런 가짜뉴스를 잡아 법의 처벌을 받게 해야 하는데.유명세로 치러야 하는 당연한 일은 아닌 듯"하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채널은 팝핀현준과 박애리 부부가 파경을 맞았는데,팝핀현준이 댄스학원의 어린 제자와 불륜을 저질러 이런 일이 벌어졌다는 등 도 넘은 가짜뉴스를 유포한 걸로 전해졌습니다.
팝핀현준은 "일단 나는 댄스 학원을 운영하지 않는다"며 "요즘은 아이들도 유튜브를 통해 정보를 얻고 다양한 소통을 만들어 가는데 이런 나쁜 사람들 때문에 괜한 에너지를 써야 하는 게 참 화나고 기분 나쁘다"고 말했습니다.
또 팬들에게 걱정 아닌 응원을 해달라면서 "이런 유튜버들 잡을 수 있거나 고소 가능한 방법이 있다면 알려달라"고 말했습니다.
( 구성 : 김도균,아센시오 등번호편집 : 소지혜,아센시오 등번호화면출처 : 팝핀현준 인스타그램,아센시오 등번호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
아센시오 등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센시오 등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어머니의 가평집을 오가며 생각 없이 스쳐 지나가던 곳인데 여행객과 단골들로 가득차 가게에 앉아 알과 속이 꽉 찬 간장게장을 먹고 있었다.
아센시오 등번호,김명철 사장후보추천위원장은 “투명성과 공정성, 객관성을 핵심 원칙으로 외부의 간섭 없이 내?외부 후보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충분한 논의 끝에 방 후보가 주주가치와 기업가치를 제고하는 데 있어 최적의 후보라고 의견을 모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