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fc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냥 평범하게 대학원 석사 공부하던 친구"
[서울=뉴시스] 최윤서 인턴 기자 = 농구 선수 허웅(31·부산KCC) 전 여자친구 A씨의 측근이 A씨가 과거 유흥업소에서 일했던 업소녀 출신이라는 보도에 대해 반박했다.
A씨 측근 B씨는 1일 텐아시아에 "A씨는 G업소에서 일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며 "그냥 평범하게 대학원 석사 공부하던 친구"라고 주장했다.
이어 "유 모씨와 김 모씨 등 2명이 해당 G업소의 마담이었다.A씨는 업소녀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또 B씨는 "A씨가 최근 허웅과 관련된 상황으로 굉장히 힘들어 하고 있다"며 "본인의 과거 치부가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나.A씨 부모님은 이 같은 사실을 모르셨기 때문에 당연히 너무나 힘들어하고 있다"고 했다.
A씨의 마약 투약과 고(故) 이선균 사건 연루 의혹에 대해서는 "황하나씨의 권유로 뭔지도 모르고 마약을 투약했던 건 사실이고,리버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fc 타임라인G업소의 마담 김 모씨와 통화했던 사실 때문에 경찰 조사를 받긴 했지만 현재는 끝난 사건"이라며 "A씨는 G업소 및 이선균님 사건과는 전혀 무관하다"고 거듭 강조했다.
김씨는 고(故) 배우 이선균 공갈·협박 사건으로 구속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는 G 유흥업소 실장이다.또 머니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A씨 또한 해당 사건 수사 당시 마약 투약혐의 피의자 중 한 명으로 지목돼 수사를 받았다.
한편 허웅 측 법률대리인은 지난달 26일 허웅의 전 여자친구 A씨를 공갈미수,리버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fc 타임라인협박,리버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fc 타임라인스토킹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으로 고소했다.
이에 A씨가 허웅의 입장문을 반박하는 인터뷰로 대응하는 등 허웅과 전 여자친구 A씨 사이에 사생활을 들춰내는 주장이 공방으로 오가는 상황이다.
리버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fc 타임라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리버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fc 타임라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8억’ 로또 1등, 17명 또 무더기 당첨…5344만원 2등은 84명▶ 딸 결혼식 이재용 참석했는데…아들 때는 빌게이츠 부른 이 남자▶ “90분간 20억치 주문 몰렸다”…요즘 잘 팔리는 옷은 ‘이것’▶ 오늘의 운세 2024년 3월 2일 土(음력 1월 22일)·2024년 3월 3일 日(음력 1월 23일)[ⓒ 매일경제 & mk.
리버풀 대 노팅엄 포리스트 fc 타임라인,조슈아는 결국 팬들 앞에서 눈물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