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동 복권228,
역삼동 복권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스위칭 RPG 신작.사전예약 시작
한국,일본,대만서 8월말 동시 출시
박병무)가 신작 스위칭 역할수행게임(RPG)‘호연’을 8월 28일 한국과 일본,대만에 동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엔씨(NC)는 이날 온라인 쇼케이스‘플레이데이(PLAY DAY)’를 통해 호연의 게임 플레이 영상과 서비스 계획을 공개했다.호연의 개발총괄 고기환 캡틴과 주요 개발진이 직접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고,사전 플레이 영상을 통해 게임 상세 콘텐츠를 선보였다.
호연은 60여 종의 캐릭터 중 5종의 캐릭터를 선택해 팀을 구성하는 RPG 장르의 게임이다.
특정한 캐릭터만 집중적으로 육성하여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각 콘텐츠와 보스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조합하는 재미에 중점을 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엔씨는 성장 과정에서 길고 반복된 플레이는 지양하고 빠른 템포의 콘텐츠 플레이 중심으로 게임을 구성했다.또 이용자가 다양한 캐릭터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피로도를 완화하기 위해 영웅 간 레벨 및 장비 공유 시스템을 지원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엔씨는 이날부터 호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호연 공식 홈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애플 앱·삼성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영웅’군마혜’를 보상으로 받는다.추첨을 통해‘갤럭시 Z폴드6 호연 에디션’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