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확인 어플 - 카지노 레이싱
로또 확인 어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새벽 근로자들과 자율주행버스 시범운행 탑승…준비 상황 점검
"첨단기술,로또 확인 어플약자 위해 써야"…10월 도봉산역∼영등포역 정식 운행
'새벽동행 자율주행버스' 탑승한 오세훈 시장
(서울=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이 28일 새벽 4시 30분께 광장시장 중앙정류소에서 새벽동행 자율주행버스에 탑승해 이른 새벽 직장으로 출근하는 시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2024.6.28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28일 새벽 '새벽동행 자율버행버스'에 탑승해 운행 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시민의 출근길을 살폈다.
시에 따르면 이날 오 시장은 오전 4시 30분께 종로4가 광장시장 중앙정류소에서 자율주행버스에 탑승해 4시 45분께 충정로역에서 하차했다.
시범 운행에는 미화원과 경비원 등 새벽 근로자 4명이 함께 탑승했다.
오 시장은 새벽 근로자의 애환과 의견을 들은 뒤 앞으로도 '서울의 새벽을 여는 시민들의 삶을 밝히는 첨단교통혁신'을 통한 동행으로 이른 새벽과 밤늦은 출퇴근길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대중교통 사각지대도 해소해 나겠다고 말했다.
새벽동행 자율주행버스는 새벽 시간대 근로자의 대중교통 편의를 돕기 위해 마련된 버스로 10월부터 도봉산역∼영등포역 25.7㎞ 구간을 정식 운행할 예정이다.
현재 시내버스 정식 첫차 운행 시간(오전 3시 50분∼4시)보다 빠른 오전 3시 30분께 운행할 예정이다.
새벽동행 자율주행버스는 "첨단기술은 누구보다도 '사회적 약자'를 위해 가장 먼저 사용돼야 한다"는 오 시장의 시정 철학에 발맞춰 기획됐다.
시는 법적 절차인 '자율주행자동차 시범운행지구' 지정을 27일 마쳤으며,
로또 확인 어플8월에는 시험 운행을 거쳐 10월 운행에 차질이 없게끔 준비할 방침이다.
이후 상계∼강남 등 새벽 첫차 혼잡이 심한 노선에 지속적으로 자율주행버스를 투입한다는 계획이다.
'새벽동행 자율주행버스' 탑승한 오세훈 시장
(서울=연합뉴스) 오세훈 서울시장이 28일 새벽 4시 30분께 광장시장 중앙정류소에서 새벽동행 자율주행버스에 탑승해 이른 새벽 직장으로 출근하는 시민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2024.6.28 [서울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오 시장은 "이른 새벽 시간에 출근해야 하는 근로자분들이 (버스가 없어) 택시를 타고 출근할 수밖에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최첨단 과학기술의 총아인 자율주행버스가 이른 시간 새벽을 여시는 분들이 일터로 출근하시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됐다는 점이 정말 감사하게 느껴졌다"고 탑승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자율주행버스 시범운행을 거치고 철저히 잘 준비해서 이 버스를 꼭 필요로 하는 분들이 필요로 하는 시간에 잘 이용하실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시는 또 '오세훈표 민생맞춤 첨단교통혁신'의 '지역맞춤 자율주행버스'를 운영할 방침이다.
이 버스는 지하철역과 거리가 멀어 대중교통 접근이 불편한 교통소외지역,
로또 확인 어플어르신 등 교통약자가 높은 언덕길 등을 올라야 하는 지역 등에 투입되는 중·소형 규모 버스다.
시는 2025년 3개 지역에 지역맞춤 자율주행버스를 시범 도입하고,
로또 확인 어플2026년부터 10개 이상 지역으로 본격 확대할 계획이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