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싱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갈미수 등 혐의 적용야권 유력 정치인을 협박해 금품을 뜯어내려 한 7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1일 서울남부지검 형사4부(부장검사 남수연)는 A씨를 공갈미수 등 혐의로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30회에 걸쳐 B씨에게 폭력을 행사하고,헬싱키명예를 실추하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는 등 금품을 뜯어내려 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약 10년 전 피해자를 위해 수천만 원을 사용했다고 주장하며 변제를 요구했으나 이를 거절당하자 이런 행위를 한 것으로 조사됐다.
검찰은 A씨가 과거에도 B씨를 협박해 수사받은 전력이 있어 재범의 위험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검찰 관계자는 "범죄에 상응하는 처벌이 이뤄지도록 공소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국민의 신체와 재산을 위협하는 강력범죄에 대해 엄정하게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헬싱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헬싱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美공화 지지자 대다수, 트럼프 ‘취임 당일만 독재’에 긍정평가유고브 등 여론조사…민주당 87%는 ‘부정적’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로이터][헤럴드경제=정목희 기자] 미국 공화당의 유력한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선 시 취임 당일은 독재할 것이란 취지의 발언을 한 것에 대해 공화당 지지자 상당수는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헬싱키,작년 델파이 조사와 제1차 회의를 통해 국민일상, 산업현장, 공공부문에서 활용할 수 있는 10대 전략 분야를 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