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우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빅5’병원,이선우 야구6월 4일 이후를 수리 시점으로 적용할 듯
서울대병원 등 주요 수련병원들이 소속 전공의에게 오는 15일까지 사직 또는 복귀 의사를 명확히 밝혀달라고 최후 통첩했다.지역 수련병원도 비슷한 일정을 밟을 것으로 예상된다.
11일 의료계에 따르면 '빅5'로 불리는 서울대병원,세브란스병원,이선우 야구서울아산병원,삼성서울병원,이선우 야구서울성모병원과 고려대병원 등은 이날 일제히 전공의들에 오는 15일까지 복귀·사직 여부를 확인해달라는 문자 메시지를 발송했다.
이는 앞서 정부가 각 수련병원에 이달 15일까지는 전공의들의 복귀 혹은 사직을 처리해 부족한 전공의 인원을 확정하고,이선우 야구17일까지 보건복지부 장관 직속 수련환경평가위원회에 하반기 전공의 모집 인원을 신청할 것을 요구한 데 따른 조치다.
이날 주요 수련병원이 일제히 동일한 내용으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한 건 대한수련병원협의회가 미복귀 전공의 사직 처리 방식을 통일하기로 결정한 데 따른 것이다.협의회는 문자 메시지에 기한 내 복귀하지 않거나 응답하지 않으면 복귀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알겠다는 내용을 담기로 합의했으며,이선우 야구메시지 내용 중 일부 문구와 발송 시점 등은 수련병원들이 자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일임했다.
문자메시지 내용에는 만약 복귀하지 않거나 답장하지 않을 경우 복귀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담겨있다.이 때 병원이 자동으로 사직 처리를 할 지 여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이선우 야구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는 보도자료를 내고 하반기 전공의 모집을 '갈라치기'라고 비판했다.전의비는 "지역 필수의료를 살리겠다는 정부의 공언과는 반대로 전공의는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며 "대학 병원과 한국 의료의 붕괴가 빨라지고 향후 2년 간의 의료 공백을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다.그러면서 "정부는 지금이라도 2025학년도 의대 증원안부터 다시 검토하는 등 근본적인 대응책을 내놔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선우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선우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설 의원은 28일 거취에 대한 입장을 밝힐 계획이다.
이선우 야구,※'세쓸통' = '세상에 쓸모없는 통계는 없다'는 일념으로 통계 속에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내 알기 쉽게 풀어내고자 합니다.